본문 바로가기
지역뉴스/성북

'야옹아멍멍해봐' 성북점 스케치

by 야호펫 2021. 1. 7.
반응형

'야옹아멍멍해봐(이하 '야멍')'는 애견·애묘의 파라다이스를 지향하는 프리미엄 펫샵 브랜드로, 5개의 직영점과 전국에 70개의 체인점이 있다.

 

1월 7일(목), 혹한의 날씨에 방문한 야멍 성북점(대표 백승정)은 바깥 날씨와는 달리 온기가 가득한 공간이었다.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만날 수 있었던 야멍 성북점의 모습, 사진으로 만나보자.

 

 

야옹아멍멍해봐 성북점

 

야멍의 진열대 배치는 용품의 종류별로 구분되어 있다. 용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온라인과 차별화된 오프라인 매장의 장점이라 하겠다.

 

 

용품이 종류별로 구분되어 전시되어 있는 모습

 

매장 중간 위치에 반려동물 미용실이 있다. 

 

반려동물 미용실

 

아래는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용품들의 모습이다. 반려동물 사료, 간식, 옷, 식기, 리드줄, 고양이 장난감, 반려견 노즈워크 장난감 등이 보인다.

 

 

사료

 

강아지껌

 

간식 (사진은 야멍의 자체 브랜드 간식이다)

 

 

식기

 

리드줄

 

고양이 장난감과 캣닢

 

반려견 노즈워크 장난감

 

2 12일부터 맹견 책임보험 가입 의무화 등 개정된 동물보호법이 시행된다. 이를 반영하듯 야멍 성북점에서도 맹견 입마개를 발견할 수 있었다.

 

 

입마개

 

프리미엄 펫샵을 지향하는 야멍의 이미지처럼, 매장에서 다양한 용품과 브랜드를 만날 수 있었다. 오프라인 매장의 강점이라면, 현장에서 직접 다양한 제품을 확인하고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 할지 모를 때, 매장 대표에게 자문을 구하는 것도 올바른 제품선택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성신여대역 인근에 있는 야멍 성북점은 반려인의 높아진 니즈를 반영하는 펫비즈니스 현장 그 자체였다.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는 곳, 바로 야옹아멍멍해봐 성북점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