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의정부 반려동물 지도] 로데오거리 힐링존, 의정부 고양이카페 '니즈'

by 야호펫 2021. 7. 24.
728x90

고양이카페 '니즈' 입구에서 바라본 모습

 

의정부 로데오거리에 있는 고양이카페 '니즈'를 방문했다. 시원한 커피 한 잔, 시원한 바람, 흥겨운 음악, 그리고 귀여운 야옹이들이 있는 곳... 고양이카페 니즈는 그야말로 힐링존 그 자체였다.

 

니즈가 있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이곳에 고양이카페라는 걸 말해주는 듯 고양이 그림들이 벽에 게시되어 있다.

 

 

계단 벽에 게시되어 있는 고양이 그림

 

야옹이들이 있는 공간을 사진에 담는다. 2층 입구의 문이 활짝 열려있는데, 그래도 고양이들이 나가지 않는다고 한다. 

 

넓은 실내공간, 벽에 걸린 고양이 그림, 고양이 자동 화장실, 캣휠 등이 보인다.

 

 

고양이카페 '니즈'의 실내 풍경

 

벽쪽에 자리를 잡고 앉자니, 유독 두 친구가 다가와 살갑게 맞아준다. 꾹꾹이도 해주고, 넉살좋게 테이블 위에 누워 낮잠을 즐기신다.

 

 

살갑게 맞아준 니즈의 고양이들

 

힐링! 애견카페와는 또 다른 느낌의 공간, 고양이카페... 역시 견공들과는 다른 냐옹이만의 매력이 느껴진다. 애견카페 같으면, 처음 들어갈 때 신나게 반겨주고는 다들 제갈길 가는 경우가 다반사인데, 고양이카페의 고양이는 옆에와서 쭈욱 함께 있어준다. 꾹꾹이 선물도 날려주면서 말이다.

 

 

고양이카페 니즈의 고양이들

 

귀여운 냥이들의 모습 사진으로 만나보자.

 

 

귀여운 고양이들의 모습

 

냥이들의 행동 하나 하나가 보는 이를 미소짓게 한다. 냥이들을 보고 있자니 시간이 금새 흐른다. 냥냥냥... 더 있고 싶은데, 집에 갈 시간이다. "냐옹이들 안녕, 다음에 또 만나!"

 

냥이들에게 인사하고 길을 나선다. 올라올 때와는 반대로 계단을 내려가면서 사진을 촬영한다. 

 

 

고양이카페 니즈를 나서면서 촬영한 니즈의 모습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무더운 날씨... 고양이카페 니즈의 귀여운 냥이들이 모든 걸 싹 잊게 해준다. 보고, 옆에 있는 것만으로 힐링이 되는 존재... 고양이는 그런 존재인가 보다. 

 

고양이 집사는 물론 집사가 아니더라도 고양이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힐링존, 바로 고양이카페 '니즈'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