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봄

미국의 안내견 학교 GDB와 TSE, 코로나19 기간 중 시각장애인과 안내견의 안전한 여행을 돕기 위해 항공사 직원용 교육 동영상 제작

by 야호펫 2021. 5. 21.
728x90

시각장애인과 안내견을 돕기 위한 교육용 동영상이 제작되었다

 

북미 최고의 시각장애인 안내견 학교 중 두 곳인 뉴저지주 Morristown의 'Guide Dogs for the Blind (GDB)'와 'The Seeing Eye (TSE)'가 협력하여 교육 동영상을 제작했다. 이 동영상은 항공 및 공항 직원이 팬데믹 기간 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는 방법에 특별히 중점을 두고 시각장애가 있는 여행자를 더 잘 지원하기 위한 것이다.

 

 

GDB와 TSE가 제작한 교육용 동영상

 

COVID-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규칙을 안내견이 잘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맹인이나 시각장애가 있는 사람들의 항공 여행이 기하 급수적으로 어려워 졌다. GDB와 TSE는 항공사와 공항에서 직원 교육을 위한 교육용 비디오를 제작하여 시각장애인 여행자의 여행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이 비디오에는 맹인 또는 시각장애인 여행자를 돕는 다음과 같은 모범 사례와 팁이 포함되어 있다.

 

  • 안내견 및 안내견과 상호 작용하면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
  •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면서 공항 탐색을 돕는 방법
  • 안내견 팀이 TSA 검사를 탐색하도록 돕는 방법
  • 비행기 탑승 및 하차 안내 제공 방법
  •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위반하지 않는 신체적 지원 제공

 

GDB의 CEO인 Christine Benninger는 “항공 여행산업은 이미 팬데믹 기간 동안 많은 문제를 해결해야했기 때문에, 우리는 맹인 여행자뿐만 아니라 팬데믹 기간과 그 이후에도 안전하고 긍정적인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우리의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싶었습니다. 이 비디오는 전염병 기간 동안 맹인 커뮤니티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보여주는 또 다른 예입니다"라고 말했다.

 

TSE의 CEO인 Glenn Hoagland는 “업계 전반에 걸친 이러한 협력은 맹인 및 시각장애인 여행자의 지속적인 접근성을 보장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COVID-19 유행병에 대한 대응이 계속 진화함에 따라 이 교육 비디오가 여행자와 함께 일하는 전문가 모두의 편안함과 안전을 촉진하는 지속적인 방법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비디오 제작 과정에서 GDB와 TSE는 안내견 보호자뿐만 아니라 알래스카 항공, 유나이티드 항공, 오클랜드 항구, 뉴어크 항구, 오클랜드 국제공항과 뉴어크 리버티의 TSA 팀 직원들의 의견과 참여를 요청했다. 알래스카와 유나이티드는 이번 여름에 직원들과 비디오를 공유할 계획이다.

 

알래스카 항공사의 공항 운영 및 고객 서비스 담당 부사장인 Wayne Newton은 "우리는 손님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시각 장애인을 위한 안내견 및 TSE와 함께 작업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이 비디오는 우리 직원들을 교육하고 우리가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맹인 및 시각장애인 손님을 계속 지원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유나이티드 항공사의 최고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책임자인 Jessica Kimbrough는 “United는 고객, 직원 및 우리가 자랑스럽게 봉사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포괄적이고 접근 가능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팬데믹은 다양한 방식으로 여행을 재편했으며 맹인을 위한 안내견 및 TSE와 같은 조직과 협력하여 고객이 안전하고 즐거운 경험을 계속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라고 말했다.


Guide Dogs for the Blind (GDB) 정보

 

캘리포니아 산 라파엘에 본사를 둔 Guide Dogs for the Blind (GDB)는 북미에서 가장 큰 안내견 학교이다. 맹인 또는 시각장애가 있는 개인이 보다 안전하고 자신있게 세상을 이동할 수 있도록 능력을 갖춘 안내견을 준비하는 열정적인 커뮤니티이다. 1942년에 설립된 이래 15,000개 이상의 가이드 팀이 GDB를 졸업했다. GDB는 고객의 이동성을 개선할뿐만 아니라 세계가 시각장애를 보는 방식을 바꾸는 정책 개혁을 포용하고 옹호한다. GDB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정부 자금을 받지 않는다. 이 조직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2018년 다큐멘터리 'Pick of the Litter'의 주제였다. 2019년 Disney+에서 데뷔한 것과 동일한 이름으로 TV 다큐 시리즈로 개발되었다.

 

 

The Seeing Eye (TSE) 정보

 

1929년에 설립된 The Seeing Eye는 맹인을 안내하기 위해 특별히 양육되고 훈련된 개를 제공한다. Seeing Eye dog 사용자는 이동성과 독립성이 크게 향상되어 실명에도 불구하고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 Seeing Eye는 개인, 기업 및 재단의 기부, 기타 계획된 선물로 지원되는 비영리 단체이다.

 

 

Alaska Airlines 정보

 

알래스카 항공과 그 지역 파트너는 미국 전역과 멕시코, 캐나다, 코스타리카에 걸쳐 120개 이상의 목적지에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필수적인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음식, 의약품, 우편, 전자 우편과 같은 중요한 화물 운송을 제공하며 시애틀에 허브가 있다. 알래스카와 글로벌 파트너를 통해 전 세계 800개 이상의 목적지로 가는 항공편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다. Alaska Airlines 및 Horizon Air는 Alaska Air Group (NYSE : ALK)의 자회사이다.

 

 

United Airlines 정보

 

유나이티드 항공의 공동 목적은 “사람을 연결하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기 바란다. UAL의 보통주는 나스닥에서 “UAL”이라는 기호로 거래된다.


관련 글

맹인 안내견 등 동물을 활용하는 사회공헌도 진행했던 故 이건희 회장

롯데마트, SNS를 통해 '예비 안내견 출입 거부' 논란에 대한 사과문 발표

사우스웨스트 항공, '훈련된 안내견만 기내 탑승'토록 정책 개정

Travel Insured International, 향상된 여행 보호 상품 출시

Guide Dogs for the Blind Puparazzi Photo Contest Seeks Dogs Ready for Their Close-Up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