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9/01

(7)
댕댕이 매력에 푹 빠지다, 의정부 애견카페ㆍ호텔ㆍ유치원 '다양하개' 의정부역을 지나 조금 걷다 보면 애견카페 '다양하개(대표 염진수)'를 만날 수 있다. 다양하개에서는 애견카페뿐 아니라 애견호텔, 미용, 애견유치원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데, 그 현장의 모습을 사진에 담았다. 다양하개는 애견카페와 애견유치원으로 활용하는 공간, 애견호텔로 이용하는 공간, 그리고 루프탑 등 크게 3개의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다. 카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우와, 정말 다양한 개들을 만날 수 있다. 다양한 견공들을 만날 수 있는 이 공간은 조송혁 실장과 직원들이 돌보고 관리하는 공간이다. 애견카페를 많이 다녀보지 않았거나 대형견들을 접할 기회가 없었던 분이라면... 말라뮤트, 레브라도 리트리버, 스탠다드 푸들과 같은 대형견들을 처음 만나면 당황할지도 모르겠다. 애견카페에 가면 대부분 그렇듯,..
농림축산식품부, '2021 식품산업 분야 규제혁신 포럼' 개최 식품업계ㆍ학계ㆍ정부가 모여 식품산업 규제 현안 및 발전방안 논의 식품ㆍ반려동물 관련 신산업 분야 중심으로 규제혁신 과제 발굴, 발전방안 마련 농림축산식품부는 한국농촌경제연구원과 함께 식품산업 규제혁신 개선과제를 발굴ㆍ정비하기 위해 9월 1일(수)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전북 익산 소재)에서 '2021 식품산업 분야 규제혁신 포럼'을 개최한다. 박영범 농식품부 차관은 개회사(영상메시지)를 통해 "향후 성장이 예상되는 식품ㆍ반려동물 관련 신산업 분야를 중심으로 규제혁신 과제를 발굴하고 발전방안도 마련하겠다"라며, "오늘 포럼이 식품산업의 미래를 전망하고, 신산업분야 규제 현안과 혁신방안을 논의하여 성장동력을 마련하는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정부도 식품산업이 혁신의 첨병으로 거듭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수의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호주 최고의 애니메이션 '블루이', 9월 3일 EBS에서 첫 방송! 호주 최고의 애니메이션 '블루이'와 함께 즐기는 마법 같은 시간이 어린이들을 기다린다. 블루이는 9월 3일부터 EBS를 통해 매주 금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되며, 일요일 오전 10시에 재방송된다. 에미상을 여러 차례 수상한 Ludo Studio가 제작하고 BBC Studios와 ABC Children's가 공동 제작한 '블루이'는 사랑스럽고 지칠 줄 모르는 여섯 살짜리 블루 힐러* 강아지의 이야기로 많은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블루이는 아빠(밴디트), 엄마(칠리), 그리고 네 살짜리 여동생(빙고)과 살고 있으며, 노는 것을 좋아한다. 블루이 덕분에 일상적인 가족생활이 특별한 모험으로 바뀐다. * 주인공 블루이는 '오스트레일리안 캐틀 독'으로, 호주가 고향인 이 견종의 닉네임이 '블루 힐러'이다 취학..
미국 브로드웨이 뮤지컬 스타 브래드 리틀(Brad Little), KBS 월드라디오 성우 도전 브래드 리틀은 '오페라의 유령' 세계 10대 팬텀으로 꼽히는 국제적 명성의 뮤지컬 배우 한국 전래동화 영어 구연 프로그램 맡아 '영어 이야기꾼'으로 활약 세계적 명성의 브로드웨이 뮤지컬 스타 브래드 리틀이 KBS 월드라디오를 통해 성우에 도전한다. 국내 유일 다국어 국제방송채널 KBS 월드라디오에서 매주 화요일 방송되는 진행을 맡게 된 브래드 리틀은 영어로 번역된 한국의 다양한 전래동화를 맛깔난 구연을 통해 세계인들에게 소개하는 영어 이야기꾼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24일 방송된 '여우누이'편에서 첫 진행을 맡은 리틀은, 세계적 명성을 갖고 있는 베테랑 뮤지컬 배우답게, 연령대와 성별, 사람과 동물 캐릭터를 넘나드는 놀라운 연기실력으로 한국 전래 동화의 재미와 매력을 한껏 재현하며 제작진들의 감탄을 자아냈..
[신간] 북라이프, '깜짝 놀랄 이유가 있어서 진화했습니다' 안타까운 멸종 위기를 극복하며 진화한 흥미진진한 위험천만 서바이벌 스토리 비교해서 더욱 놀랍고 너무 신기해 웃음 빵 터지는 진화 이야기 알고 보면 더욱 재미있는 66가지 진화 이야기를 담은 어린이 과학책 북라이프가 다양한 주제에 따라 생물의 여러 진화 방식을 비교한 어린이 과학책 '깜짝 놀랄 이유가 있어서 진화했습니다'를 출간했다. '깜짝 놀랄 이유가 있어서 진화했습니다'에는 수많은 진화 과정을 거쳐 지금까지 살아남은 147종의 생물이 등장해 자신의 조상들과 진화 이야기를 전한다. 이미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한 생물에 숨겨진 놀라운 특징은 물론, 너무 신기해 웃음이 빵 터질 정도로 흥미진진한 진화 전 모습까지 다양하고 흥미로운 생물의 속사정을 자세히 알 수 있다. 지금 모습으로는 상상도 할 수 없을 만큼 ..
국립생태원, 제3회 멸종위기 야생생물 상상그림 공모전 개최 12세 이하 어린이 누구나 참여, 9월 1일부터 10월 8일까지 접수 초등부 저학년ㆍ고학년 부문으로 나워 환경부 장관상 등 총 31편 시상 환경부 산하 국립생태원(원장 박용목)은 '제3회 멸종위기 야생생물 상상그림 공모전(이하 상상그림 공모전)'을 개최하고 9월 1일부터 10월 8일까지 작품을 접수한다. 상상그림 공모전은 미래 세대인 어린이에게 그림을 매개로 멸종위기 야생생물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생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세 번째를 맞는 상상그림 공모전은 2019년 510명, 2020년 1,914명으로 매년 참가자 수가 늘어나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 상상그림 공모전은 전국 12세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모 부문은 초등부 연령에 따라..
종근당바이오 반려동물 유산균 '라비벳', 추석 맞이 풍성한 9월 프로모션 진행 반려동물용 유산균 '라비벳'과 부모님과 온 가족 위한 '발효 홍삼 유산균'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 라비벳 첫 사용자를 위한 유산균 3종 모두 담은 '스타터 3종 세트' 한정수량 판매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종근당바이오의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라비벳'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 단독으로 풍성한 9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비벳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 가족 면역력 증진을 위한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라비벳 3종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스타터 3종 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판매하는 '추석 선물세트'는 부모님을 위한 '발효 홍삼유산균(60포)'과 반려동물용 유산균 '라비벳 1종(30포)'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다. 해당 기획세트는 각 제품을 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