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아지 옷을 도매로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의상실
차를 타고 가다보면 눈에 확띄는 특별한 의상실을 볼 수 있는데, 바로 의정부 태평로에 있는 강아지 의상실(대표 이선화)이 그곳이다.
'강아지 의상실?' 이렇게 눈에 띄게 매장의 특징을 잘 표현한 곳을 지금껏 보지 못했던 것 같다. 지나가는 반려인들의 눈길과 호기심을 끌기에 제격인 브랜드이다.
'꽃단장하고 산책가자'라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 매장 옆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매장으로 향한다. 강아지 의상실에 도착해 윈도우 밖에서 안을 보니, 귀여운 멍이 인형이 보인다.
매장안으로 들어서니 이선화 대표의 반려견 원두가 반갑다고 인사해준다. 원두는 2살 푸들이다. 의상실 안으로 들어서니 형형색색 멍이 옷들의 모습이 눈에 들어온다.
5월의 마지막 주말, 기온이 많이 올라 날씨가 더운데 상큼한 멍이 옷들을 보니 '시원하다'는 느낌을 받는다.
이선화 대표 그리고 반려견 원두와 인사하고 전시되어 있는 옷들을 살펴본다.
전시되어 있는 옷들을 살펴보며, 이선화 대표로부터 강아지 의상실과 옷들에 대한 설명을 듣는다.
"펫샵 등에서 강아지 옷을 판매하고 싶은 분이라면 저희 강아지 의상실로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옷들을 설명하며 이선화 대표는 이 말을 덧붙였다.
강아지 의상실은 강아지 옷 관련 도소매 업체이다.
코로나19로 제품 의뢰가 많이 줄었다고 말하는 이선화 대표. 코로나19의 여파가 전 세계 반려동물 의류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이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료되어 펫시장이 다시 활기를 찾았으면 한다.
강아지옷 도매와 소매 등에 관심이 있다면 강아지 의상실 이선화 대표와 상담해보기 바란다. (문의 : 010-7562-4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