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utts Across America'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주에 깜짝 기부
그래미 상을 3회 수상한 슈퍼스타 미란다 램버트가 설립한 MuttNation Foundation과 트랙터 서플라이 컴퍼니(NASDAQ: TSCO)는 3년 연속으로 미국 전역의 동물 보호소에 250,000달러 이상을 기부했다.
트랙터 서플라이 컴퍼니(Tractor Supply Company)
트랙터 서플라이 컴퍼니는 2023년 Fortune 500대 기업에서 291위를 차지한 미국 최대의 농촌 라이프스타일 소매업체다.
85년 동안 트랙터 서플라이는 레크리에이션 농부, 목장주, 주택 소유자, 정원사, 반려인 등 모든 사람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데 열정적이었다.
회사의 52,000명 이상의 팀원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자신의 열정을 추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매장과 온라인에서 트랙터 서플라이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언제 어디서나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방식으로 제공한다.
2023년 4월 1일 현재 회사는 49개 주에서 2,164개의 트랙터 공급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2년 Orscheln Farm and Home에서 인수한 81개 매장은 2023년 말까지 Tractor Supply로 리브랜딩 될 예정이다.
트랙터 서플라이는 또한 'Petsense by Tractor Supply'를 소유 및 운영하고 있다. Petsense는 반려인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반려동물 용품 전문 소매업체다. 2023년 4월 1일 현재 회사는 23개 주에서 189개의 Petsense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MuttNation의 'Mutts Across America' 프로그램은 주마다 한 곳의 동물보호소에 $5,000의 깜짝 보조금을 지원한다.
미란다 램버트의 어머니이자 'Mutts Across America' 프로그램을 구상한 MuttNation의 공동 설립자 베브 램버트는 "전국에는 수많은 동물보호소와 구조 단체가 있습니다. 하지만 각 주에서 하나만 선정하는 일은 정말 힘든 일입니다."라고 말한다.
미란다는 "Mutts Across America 프로그램은 MuttNation의 시발점이었습니다"라며 "지원금을 통해 1년 내내 동물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 동물보호소에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데, 우리는 이 프로그램 및 기타 프로그램에서 트랙터 서플라이와 협력함으로써 우리가 도울 수 있는 동물들을 늘릴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한다.
9년 전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후 MuttNation의 Mutts Across America는 450개 이상의 보호소에 175만 달러 이상을 지원했다. 트랙터 서플라이는 2021년에 MuttNation과 파트너십을 맺기 시작했다.
트랙터 서플라이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Kimberley Gardiner는 "트랙터 서플라이 역시 동물보호소 동물들을 마음을 두고 있습니다"라며 "미란다의 열정과 그녀가 MuttNation을 통해 수행한 일들은 진정으로 우리에게 영감을 주며, MuttNation을 지원하는 것은 저희의 특권이자 기쁨입니다."라고 말한다.
MuttNation은 매년 지원금을 받을 동물보호소를 신중하게 선정하기 위해 광범위한 연구를 수행하며, 올해는 특히 노령견, 특별한 도움이 필요한 개, 대형견 및 입양이 어려운 동물을 돌보는 동물보호소들을 선정했다.
Mutts Across America 프로그램은 신청 절차가 없으며, 선정된 동물보호소는 지원금을 받기 전에 사전 통지를 받지 않는다.
MuttNation과 트랙터 서플라이는 Mutts Across America 파트너십 외에도 자연 재해를 입은 동물보호소를 구호하기 위해, 올해 초부터 구호 기금을 마련하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이 기금은 홍수, 화재, 허리케인 및 토네이도와 같은 재해로 피해를 입은 보호소 동물을 지원하기 위해 $357,000 달러 이상이 모금됐다.
트랙터 서플라이는 MuttNation의 반려동물 제품 독점 소매업체로, 모든 판매의 일정 비율이 MuttNation Foundation의 활동을 홍보하고 촉진하는데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