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창녕군(군수 한정우)은 개인 블로그, SNS를 통해 우포따오기와 창녕 생태 관광 정보를 홍보할 우포따오기 서포터즈를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포터즈는 1년 동안 따오기 복원, 야생방사, 야생 정착 등 우포따오기를 주제로 한 글이나 우포따오기와 연관된 창녕의 생태 관광 정보를 작성해 본인의 블로그나 SNS에 게시해 우포따오기를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활동 시 우포따오기 야생방사 행사 참석, 산토끼 노래동산 등 군 관광시설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게재한 글이 친구ㆍ팔로워 수 100명 이상, 조회수(좋아요) 100회 이상의 기준을 통과해 채택될 경우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한정우 군수는 "블로그나 SNS를 통한 소통과 정보교류가 어느 때보다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우포따오기 서포터즈의 활동이 군의 자랑인 우포늪과 따오기를 홍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창녕군은 상반기 활동 우수자를 선정해 창녕사랑상품권(10만 원) 또는 온누리상품권(10만 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블로그나 SNS를 운영하고 있는 성인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신청서는 전자메일(bambi0402@korea.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창녕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우포따오기과 따오기서식팀(☎055-530-1586)에 문의하면 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