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원랜드(대표 이삼걸)는 8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루비룸에서 대구한의대학교, 한국펫고등학교와 함께 펫클럽 고객 특화 서비스 개발과 반려동물 산업 발전을 위한 '펫클럽 업무 협약(MOU 및 산학협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강원랜드 이삼걸 대표이사, 대구한의대학교 이윤관 학장, 한국펫고등학교 김동상 교장 등 각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강원랜드와 대구한의대학교는 반려동물 서비스 개발과 마케팅 이벤트 협력 사업 진행, 반려산업 전문인력 양성 교육과정 개발, 현장실습 및 학술적 교류 등 반려동물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및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이와 함께 강원랜드는 한국펫고등학교 학생들에게 현장실습과 체험교육 기회를 제공해 맞춤형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협력을 약속했다.
이삼걸 강원랜드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리조트 내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콘텐츠 개발, 공간조성 등 다방면에서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 및 산학협력을 통해 펫 클럽 서비스의 질적 향상과 반려동물 산업 맞춤형 인재양성에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지난 9월 리조트사업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전략본부 직속팀으로 '펫클럽운영TF'를 신규조직으로 신설, 리조트 내 펫 문화 도입과 확산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