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존과 동행/견종

불마스티프, 충성스럽고 듬직한 반려견

불마스티프 (BULLMASTIFF)

 

체고 : 24-27 in (60.96-68.58 cm)

체중 : 99-130 lbs (44.9-58.97 kg)

평균수명 : 10-12년

성격 : 충성, 보호, 사랑스러운, 파워풀, 용감

고향 : 영국 (Great Britain)

그루밍 : 쉬움

훈련 : 독립적이지만 기쁘게 하려는 열심이 있음, 훈련에는 인내가 필요함

 

* 불마스티프는 침입자를 보고 짖거나 물지 않도록 길러졌지만, 대신 침입자를 보면 다치게 하지 않고 움직이지 못하도록 고정시킨다.

* 털 색깔 : 빨간색이 될 수도, 엷은 황갈색 또는 얼룩이 될 수도 있다.


불마스티프는 물지 않도록 길러진 거대하고 무시무시한 경비견이다. 불마스티프는 사냥감을 다치게 하거나 죽이지 않고 고정시킨다. 거대하고 강한 이 견종은 종종 감시견으로 사용되지만, 가장 부드러운 거인으로 알려져 있다. 

 

불마스티프는 주름이 있는 큰 머리와 침으로 덮인 짧고도 검은 주둥이를 가지고 있으며, 붉은색, 엷은 황갈색 또는 얼룩이 있는 짧은 털을 가지고 있다. 

 

불마스티프는 몸집이 크지만 활동량이 많지 않으므로 양육하는데 많은 공간이 필요하지 않다. 불마스티프는 독립적이지만 기쁘게 하는 것을 좋아하므로, 인내심을 가지고 훈련시킬 수 있다. 

 

덩치 때문에 무섭게 보일지 모르지만 온순한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가족과 함께 시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불마스티프는 그루밍하기 쉽지만 침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수건을 준비해야 할 수도 있다. 

 

크기가 클 수 있지만 불마스티프는 매우 젠틀하고 귀엽다. 불마스티프는 충성스러운 친구이자 가족의 훌륭한 반려동물이 될 수 있다. 

그리드형

태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