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존과 동행/견종

오스트레일리안 캐틀 독, 활동적이고 헌신적인 동반자

반응형

오스트레일리안 캐틀 독

 

체고 : 17-20 in (43.18-50.8 cm)

체중 : 35-50 lb (15.9-22.7 kg)

평균수명 : 13-15년

성격 : 신중, 충성심, 활력이 넘침, 순종적, 보호적(Protective)

고향 : 호주

그루밍 : 쉬움

훈련 : 쉬움

 

* 오스트레일리안 캐틀 독(Australian Cattle Dog)은 가축의 발뒤꿈치를 깨물곤 했기 때문에 '블루 힐러' 또는 '레드 힐러'라고도 불린다.

* 이 견종은 비에 젖지 않는 촘촘한 이중 털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패턴을 가질 수 있다. 

* 털 색깔 : 블루 앤 레드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이 견종은 소떼를 몰기 위해 길러졌다. 이 견종은 1800년대 호주 정착민들이 험준한 지형을 가로질러 장거리로 가축을 몰기 위해, 강한 체력을 지닌 개가 필요했기에 개발되었다.

 

오스트레일리안 캐틀 독은 가축을 앞으로 몰기 위해 가축의 발뒤꿈치를 깨물곤 했다. 그래서 오늘날 이 견종은 '블루 힐러'와 '레드 힐러'로도 알려져 있다. 이름의 색상은 털 색상을 나타낸다. 

 

오스트레일리안 캐틀 독은 비에 젖지 않는 촘촘한 이중 털을 가지고 있다. 

 

이 견종은 적응력이 매우 뛰어나 어디에서나 살 수 있지만 규칙적이고 높은 수준의 활동이 필요하다. 오스트레일리안 캐특 독에게는 2-3시간의 격렬한 운동이 필요하다. 

 

오스트레일리안 캐틀 독은 손질하기 쉽지만 외부 활동으로 인해 더 많은 손질이 필요할 수 있다. 

 

오스트레일리안 캐틀 독은 지능이 높기 때문에 훈련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 

반응형
그리드형

태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