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2/2313

웰펫, '웰니스 펫 컴퍼니'로 사명 변경 '웰니스 펫 컴퍼니로'의 사명 변경은 회사의 주력 브랜드 웰니스(R)를 통해 자연, 혁신, 과학을 프리미엄 반려동물 식품에 접목시킨다는 반려동물 식품 선도 기업으로서의 사명을 잘 보여준다. 클리어레이크 캐피털 그룹(Clearlake Capital Group L.P., 계열사 모두 이하 '클리어레이크')에서 운영하는 북미 최대의 프리미엄 천연 반려동물 사료 독립 브랜드 기업인 웰펫(WellPet, LLC)은 12월 21일 웰니스 펫 컴퍼니(Wellness Pet Company, 이하 '웰니스 펫' 또는 '회사')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발표했다. 프리미엄 반려동물 식품 및 간식 분야에서 100년의 전통을 가진 웰니스 펫은 반려동물과 새로운 세대의 반려동물 보호자가 함께하는 행복한 삶을 만들고자 하는 사명을 이.. 2021. 12. 23.
편안하고 그림 같은 중국의 '더칭' 만나기 중국 동부 저장성 후저우시 더칭현을 소개하는 3분 영상이 최근 소셜 미디어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국내외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Hi Deqing 계정에 올라온 "편안하고 그림 같은 더칭 만나기(Meet Idyllic and Picturesque Deqing)"는 더칭의 환상적인 풍경과 전망을 선보인다. 지역 주민이 자신의 고향 더칭을 바라보는 시선을 그대로 담은 이 영상은 강한 소속감과 자부심을 안겨준다. 페이스북에 올린 영상만 해도 조회 수가 거의 380만 회에 달했고, 댓글 수는 67,000건이 넘는다. 팔로워들은 칭찬 메시지를 남기고, 영상을 공유하기도 했다. David Smith는 "조만간 이런 장소에 다시 가보고 싶다"고 했고, 이에 대해 Subramani Che.. 2021. 12. 23.
국립생물자원관, 호랑이를 주제로 특별 전시회 운영 국립생물자원관에서 호랑이 기운을 받아 가세요 환경부 소속 국립생물자원관은 임인년(壬寅年) 호랑이해를 맞이하여 12월 24일부터 관내 전시관인 생생채움*(인천 서구 소재)에서 멸종위기 야생생물 Ⅰ급 포유동물인 호랑이를 주제로 특별 전시회를 운영한다. * 생생채움의 입장료와 주차료는 무료이며, 관람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고 매주 월요일과 1월 1일 및 설날 당일은 휴관 이번 전시회는 우리 민족과 함께 해온 호랑이를 관객들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박제표본과 골격표본, 친근한 모습으로 제작된 호랑이 인형을 전시한다. 호랑이 박제표본과 골격표본은 생생채움에서 함께 기획전시 중인 '으스스 뼈 박물관'에서 볼 수 있다. 호랑이 인형은 생생채움 체험학습실에 전시되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함.. 2021. 12. 23.
농림축산검역본부, 동물용의약품등 자율점검 우수업체 선정 최우수업체 및 우수업체에 각각 장관상 및 검역본부장 포상 동물약품 업체의 자발적 품질향상 노력에 정부도 적극 지원 계획 농림축산검역본부(본부장 박봉균, 이하 '검역본부')는 「2021년 동물용의약품등 제조ㆍ수입업체 자율점검제(이하 '자율점검제')」를 통해 자발적인 품질관리에 노력한 동물약품업체를 평가하여 우수업체를 선정하고, 자율점검 우수사례 발표회를 12월 22일(수)에 개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자율점검제는 동물약품 업체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업종별 균등한 포상을 위해 평가대상을 3개 업종[동물용 의약(외)품 제조ㆍ수입ㆍ의료기기]으로 구분하고 품질개선을 위한 노력을 단계별*로 평가하여 최우수 3개 업체 우수업체 9개 업체를 선정하였다. * (평가항목) ①자율점검 대상 선정, ②세부 추진계획 수립.. 2021. 12. 23.
남양주시, 동물복지 분야 정책 자문관으로 위액트 함형선 대표 위촉 남양주시는 22일 동물구조단체 (사)위액트(WE ACT) 함형선 대표를 정책 자문관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최근 동물 생명 보호와 복지증진에 대한 시민의식은 크게 향상되고 있으며 동물복지의 범위도 점차 확대되고 있다. 이런 국내ㆍ외 가치 기준에 부합하기 위해 남양주시는 동물복지 분야에서 다양한 실무 경험을 갖춘 전문가를 영입해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한 도시를 만드는 선도적인 첫발을 내딛게 됐다.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많은 시민들이 반려동물을 통해 삶의 동력을 얻고 위안을 받는 시대에 관심과 사회적 투자를 집중할 필요가 있다. 또한 불법으로 개농장을 운영하는 행위는 도시환경개선 차원에서라도 뿌리 뽑아야 할 일"이라며 "함 대표의 다양한 경험이 우리 시 동물복지 정책 활성화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 2021. 12. 23.
MBC앱 개편, 사용자 편의성 개선 및 공영성 확대 직관적 UI 개편으로 2022년 선거, 올림픽까지 즐긴다! MBC앱 이용자 대상 오는 12월 24일부터 1월 13일까지 이벤트 진행 MBC가 사용자 편의성 개선 및 공영성 콘텐츠 확대를 목적으로 MBC앱을 새롭게 개편했다. 지난 21일 개편된 MBC앱에서는 뉴스, 온에어, Mbic Live, 다시보기, 지금무료 서비스가 전면 배치되어 이용자가 해당 메뉴를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MBC는 이번 MBC앱 사용성 구조(UI) 개편을 통해 2022년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 겨울 올림픽 등 주요 행사들에 유연하게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보다 풍성해진 콘텐츠도 눈에 띈다. MBC의 주요뉴스, 뉴스데스크의 기사와 영상클립으로 공영성 콘텐츠를 강화한 것은 물론, 예고보기, 현장스케치, 스.. 2021. 12. 23.
[신간] 이정한의 드로잉77, 'My 짝꿍 까꿍' 이정한 지음 박영사 이정한 교수가 보여주는 창의적이고 스토리 있는 드로잉 77.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반려동물 의인화 드로잉 서적! 인생의 나침반이 되어줄 힘이 되는 문구를 수록했어요 내 마음대로 색칠하여 세상에 하나뿐인 그림을 만들어봐요 마음에 드는 그림은 손쉽게 절취하여 보관해요 저자 이정한 Seton Hall University. 학사(BA) | The Art Student League | NewYork Studio School | University of Pennsylvania. 미술석사(MFA) | Columbia University. 예술교육학 석사(Ed.M), 박사(Ed.D, candidate) | 페루과학대학교(UCP) 명예경제학박사(Ph.D) | 3E investment co. .. 2021. 12.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