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1/023

'제51ㆍ52회 TICA-KOCC 캣쇼'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다 11월 21일(일), '제51ㆍ52회 TICAㆍKOCCㆍ한국애묘인연합 캣쇼'가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린다. 캣쇼는 고양이 품종별로 요구되는 기준에 따라 건강하고 아름다운 고양이를 평가하는 행사로, 고양이에 대한 평가뿐 아니라 브리더와 반려인들이 소통함으로써, 반려 고양이에 대한 대중적ㆍ전문적 지식을 증진할 수 있어 이목을 끈다 같은 날, 미국에 본부를 둔 세계 최대 고양이 단체인 국제고양이협회 TICA(The International Cat Association)의 아시아 이스트 지역 시상식도 열릴 예정이다. 행사는 TICA와 KOCC, 한국애묘인연합 주최로 개최되며, 로얄캐닌 코리아가 후원한다. 특히 주목할 점은 1979년 국제고양이협회 TICA가 생긴 이래, 우리나라에서 열리는 최초의 아시아 .. 2021. 11. 2.
[신간] 몸만 어른인 아이들, 나를 일으켜 세우는 k-고3 성장에세이 내일의 나를 만드는 성장 에세이 잃어버린 '나'를 찾아가는 길 "나는 나의 길을 몰랐고, 나의 길을 물어볼 사람도 나의 길을 아는 사람도 없었다." 책 ‘몸만 어른인 아이들’은 대전대신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3학년 이성빈 학생이 펴낸 성장 에세이다. 자신의 성장 과정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를 그려내며, 그 과정에서 겪은 여러 어려움과 해결 과정을 그려낸다. 또 자신이 느낀 현 대한민국 교육시스템의 문제점과 그에 대한 해결방안까지 제시하고 있다. “예전의 나는, 내가 무엇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도 모른 채로 살았다. 말 그대로 무기력한 삶을 살았다. 그래서 내가 어떤 사람이 될지,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도 몰랐다. 살아가는 데 있어서 존재 가치가 없었고, 그런 건 알고 싶지도 않았다.” 학생의 눈으로 바라본 .. 2021. 11. 2.
굽네 듀먼, 이경규 전속모델 1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박상면)은 방송인 이경규 전속모델 1주년을 기념해 '행복플러스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듀먼은 2020년 10월 방송인 이경규와 전속모델 계약을 맺고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이경규는 자상하고 유쾌한 이미지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듀먼 자연화식을 널리 알리며 광고, TV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제품 특성을 절묘하게 표현해냈다. 이를 반영해 듀먼 자연화식 제품은 2019년 12월 론칭 이후 누적 판매량 약 650만 팩을 달성했다. 이경규 전속모델 1주년을 기념해 듀먼은 11월 7일(일)까지 '행복플러스 프로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듀먼 자연화식을 활용해 반려견을 위한 건강한 영양 설계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행복플.. 2021. 1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