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폴앤조 보떼, 자외선 차단 기능 강화한 'UV 립스틱' 출시

폴앤조 보떼 'UV 립스틱'

 

이데아코즈폴앤조 보떼 시그니처 고양이 립스틱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해 리미티드 한정판 'UV 립스틱'으로 8월 1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파리지엔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의 아이코닉 '집시와 나네트' 고양이 얼굴을 형상화해 만든 시그니처 제품에서 한 단계 기능이 업그레이드됐다.

 

폴앤조 보떼는 유난히 뜨거운 올여름도 피부가 쉽게 지치거나 손상이 될 수 있으며, 피부가 가장 얇은 입술 케어도 예외는 아니라서 이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강한 자외선에서 입술을 보호(SPF25, PA++)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폴앤조 보떼 UV 립스틱은 섬머 무드에 잘 어울리는 컬러인 여름 바캉스 및 야외활동 룩에도 잘 매치가 되는 핑크, 오렌지 계열의 쉬어 컬러 2종이다.

 

핑크 계열의 폴앤조 씨사이드 선바이저 001 제품은 생기 가득한 섬머 무드의 쉬어 핑크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주며, 치어풀 선글라스 002 제품은 태양에 흠뻑 젖은 쉬어 오렌지 컬러로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폴앤조 보떼 립스틱 라인은 UV 립스틱뿐만 아니라 고양이 립밤, 트리트먼트 립스틱, 펄 립스틱과도 케이스 호환이 가능한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 실천하고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UV 립스틱은 롯데온, 롯데홈쇼핑, SSG닷컴, CJ mall, 더현대닷컴, H몰 등의 다양한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