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

동원미디어푸드, 반려견ㆍ반려묘용 프리미엄 간식 9종 출시

반응형

아르르, 반려견ㆍ반려묘용 프리미엄 간식 9종

 

동원디어푸드(대표이사 강용수)가 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온라인몰 아르르가 반려견ㆍ반려묘용 프리미엄 간식 9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습식 간식 5종과 동결건조 간식 4종으로 구성됐다.

 

'사르르 쮸르 독' 2종은 각각 관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반려견용 기능성 간식으로, 100% 휴먼그레이드 등급의 식재료로 만들었다. 각각 닭고기와 소고기, 연어가 들어있어 기호성이 높고 귀리, 브로콜리 등 다양한 슈퍼푸드를 함유해 영양가가 높다.

 

반려묘용 '사르르 쮸르 캣'은 참치&닭, 연어, 닭 등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사르르 쮸르 캣 3종은 출시 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선공개돼 펀딩 목표 금액을 1,755% 초과하는 등 반려인들의 기대를 모으기도 했다.

 

'아르르 토이트릿 미니' 4종은 반려견과 반려묘 모두 섭취가 가능한 프리미엄 간식 제품이다. 인공 첨가물 없이 각각 참치, 돼지 안심, 계란 노른자, 고구마 등 4가지 원물을 그대로 동결건조해 건강성을 더했다. 한 알의 평균 열량은 0.3kcal로, 3kg 미만 반려동물 기준 하루 최대 30개까지 부담 없이 급여할 수 있다.

 

한편 아르르는 식품을 비롯해 리빙, 뷰티, 패션 등 라이프 스타일 용품 전반을 아우르는 반려동물 전문 온라인몰로, 250여 개 반려동물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동원디어푸드는 지난해 9월 아르르를 인수하며 반려동물 사업 영역을 확대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