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NU Exhibitions Asia 시리즈 박람회, 선전에서 성공적으로 개막
펫페어 아시아(Pet Fair Asia, 아시아 반려동물 박람회), DOMOTEX asia/CHINAFLOOR, R+T Asia, TCT Asia 등 VNU Exhibitions Asia의 6개 주요 박람회가 지역 당국의 승인을 받아 선전세계전시컨벤션센터(Shenzhen World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에서 막을 올렸다. 이들 박람회의 총 전시면적은 약 400,000㎡에 달한다. 박람회는 이달 6일까지 진행된다.
이들 대규모 행사는 전시업체 전체의 회복을 도모할 뿐만 아니라, 올 4분기 국내 및 수출 시장 수요를 충족할 새로운 상업 채널 개발을 지원하는 측면에서도 전략적으로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2022년 '펫페어 아시아'가 총력으로 무장하고 재개됐다. 이 박람회는 반려동물 산업 체인의 모든 부문을 아우르고, 지역 및 국제적으로 최고의 기업들을 한자리에 모음으로써 전체 산업과의 시너지를 더욱 강화한다.
문화적 가치가 높은 콘텐츠로 이 박람회를 풍부하게 만들고자 나흘간 수많은 테마 이벤트가 개최되면서, 흥미로운 통찰, 만남의 순간 및 영감과 반추의 아이디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국내 수요 확장은 최근 중국의 경제 발전에서 전략적인 기반을 구성하고 있다. 그런 만큼, 대부분의 전시업체는 매치메이킹과 바이어 그룹 투어 활동을 통해 전시업체와의 완벽한 매칭을 구현할 국내 판매 채널을 신중하게 선택했다.
이들 박람회는 모두 국제 무역을 중시한다. 따라서 올해는 현장에서 직접 참여하지 못한 해외 전시업체와 방문객을 위해 다수의 온라인 공급-수요 활동을 신중하게 기획했다. 이를 통해 전적으로 효율적인 국제 무역 채널을 더 많이 열고자 한다.
올해 열리는 펫페어 아시아, TCT Asia 및 기타 VNU Exhibitions Asia 시리즈 박람회는 전시 산업 전체의 회복을 도모하는 한편, 모든 전시업체, 방문객 및 파트너에게 귀중한 사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기회, 새로운 방향, 새로운 아이디어 및 새로운 에너지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