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펫코노미

일룸, '캐스터네츠'와 '펫스텝' 등으로 펫 가구 시장 선도

반응형

일룸 코펜하겐 소파와 펫스텝

 

일룸이 펫팸족을 위한 펫 가구 시리즈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2019년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하는 더 나은 생활을 위한 펫 가구 시리즈 '캐스터네츠'를 출시했다.

 

반려묘를 키우는 사람들이 개인 SNS를 통해 애정을 표현하고, 관련 커뮤니티에서 고민을 나누는 등 온라인상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모습에 주목해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출시된 캐스터네츠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수의사 자문, 사내외 집사 인터뷰, 반려묘 유튜버 김메주와의 협업 등을 통해 반려동물의 행동 특성 및 생활 패턴을 제품에 직접 반영했다.

 

단순히 고양이만 사용하는 캣타워가 아닌 사람과 함께 사용하는 가구 콘셉트로 많은 반려인에게 주목받은 캐스터네츠는 2021년 매출이 전년 대비 33% 성장하며, 펫 가구 카테고리에 지속해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일룸은 반려묘뿐 아니라 모든 반려동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하고, 펫 프렌들리 마감재 적용이 가능한 품목이라면 거실ㆍ침실 구분 없이 전 카테고리로 확장해 펫 가구 시장을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일룸은 그중 하나로 크기가 작은 반려동물부터 나이가 많은 노령 반려동물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펫스텝'을 출시했다.

 

펫스텝은 반려동물이 소파나 침대를 편하게 오르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계단으로, 부드러운 라운드 형태와 차분한 뉴트럴 톤의 컬러로 디자인돼 어느 공간에나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펫스텝은 '코펜하겐', '플롭' 등 일룸 소파 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데 두 제품 모두 스페인 아쿠아클린사의 기능성 패브릭이 적용돼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얼룩을 물로 손쉽게 제거할 수 있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

태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