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문화

경남도, 전국 '찾아가고 싶은 봄 섬' 9곳 중 2곳(이수도, 신수도) 선정돼

찾아가고 싶은 봄 섬

 

경상남도는 행정안전부의 '2022년 찾아가고 싶은 봄 섬' 9곳 중 사천시 신수도와 거제시 이수도가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는 2015년부터 섬 여행을 장려하기 위해 '찾아가고 싶은 섬'을 매년 선정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 섬 전문 연구기관인 한국섬진흥원과 함께 4계절마다 어울리는 섬 여행지를 선정하여 소개한다.

 

이번 '찾아가고 싶은 봄 섬' 9곳은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찰칵섬', 섬에서 동물을 만날 수 있는 '동물섬', 가족과 여행가기 좋은 '가족섬' 등 3개의 여행 주제에 따라 선정되었다.

 

 

거제시 이수도

 

거제시 이수도는 방목사슴을 만날 수 있는 섬으로 동물을 좋아하거나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기에 추천하는 '동물섬'에 선정되었다.

 

 

사천시 신수도

 

사천시 신수도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섬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가족 여행지로 추천된 '가족섬'으로 선정되었다.

 

이외에 봄 섬으로 선정된 9곳에 대한 자세한 여행정보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누리집 '대한민국 구석구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행정안전부 누리 소통망(sns)과 한국섬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섬 홍보 누리 소통망(sns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what.섬' 검색)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경품 행사가 진행된다.

 

봄 섬 9곳을 방문하여 인증하거나, 섬 홍보 누리 소통망(what.섬) 팔로우 및 소문내기 인증을 하는 분께 아이패드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