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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컨비니, 서울ㆍ경기 지역 새벽 배송 시작

  • 평일 오후 6시 이전 주문 시 다음 날 오전 7시까지 배송
  • 서비스 론칭 기념 경품 증정, 무료 배송, 한정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컨비니가 서울ㆍ경기 지역 새벽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발견형 콘텐츠 커머스 컨비니(대표 조유경)가 서울 및 일부 경기 지역을 대상으로 새벽 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컨비니는 소비자가 상품을 빠르고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도록 평일 오후 6시 이전 제품 주문 시 다음 날 오전 7시 전에 배달되는 새벽 배송 서비스를 도입했다. 컨비니에서 많은 고객이 구매한 베스트셀러 가운데 가정 간편식(HMR) 위주로 판매를 시작하며 점진적으로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새벽 배송 서비스는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에서 가능하며, 그 외 지역은 일반 택배 배송을 통해 다음날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컨비니는 새벽 배송 이용 고객에게 여러 제품을 구매할 때 한 번에 배송받을 수 있는 합 배송 서비스를 진행해 더 편리한 배송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새벽 배송 서비스 도입과 함께 컨비니는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배송 박스를 친환경 방식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환경오염의 주범이 되는 포장재 사용률은 점차 줄여나가고 친환경 종이 보랭 박스를 도입 및 활용하는 등 환경 보호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앞장선다.

 

컨비니는 새벽 배송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3월 한 달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컨비니 상품을 모두 무료로 배송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그동안 컨비니에서 인기를 얻은 다양한 상품을 매일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뱅앤올슨 스피커 △루이스폴센 키친 조명 △나이키 조던 1 미드 등 인기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컨비니 조유경 대표는 "컨비니언(컨비니 입점 생산자)이 선보이는 양질의 상품 가운데서도 구매 후기가 많고 재구매율이 높은 상품들을 더 빠르고 신선하게 제공하고자 이번 3월부터 새벽 배송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가정 간편식뿐 아니라 신선식품,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새벽에 만나볼 수 있도록 판매 제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컨비니는 전통적인 커머스 시장 플레이어와 다른 행보를 보인다. △소상공인을 주인공으로 집행한 옥외 광고 △이태원 베트남 음식 전문점 '레호이'와 협업한 'HMR(가정 간편식) 상생 프로젝트' △생산자 이야기를 담은 다큐형 숏폼 콘텐츠 △OTT 서비스 등 다양한 시도를 선보이고 있다.

 

'살 거리'에 '볼거리'를 더하는 전략으로 컨비니는 지금까지 2500여명의 생산자를 직접 만나 6500여개의 콘텐츠를 확보했다. 현재까지 누적 상품 수는 6500개에 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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