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울산시 동구청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관광업계를 지원하고, 동구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체류형 여행 프로그램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투어'를 출시해 10월부터 판매한다.
'낭만동행' 여행상품은 동구에서 머무르는 밤에도 즐거운 동구를 만들기 위해 관광객들이 오랜 시간 머무르며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총 3가지 테마의 특화프로그램으로 구성이 된다.
3가지 테마는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스냅투어', '낭만동행 슬도바다길 스토리텔링투어', '낭만동행 댕댕이 챌린지 on the 슬도바다길' 등으로 코로나19시대에 슬도바다길을 색다르고 안전하게 즐길 있는 여행상품이다.
이 가운데 '낭만동행 댕댕이 챌린지'는 반려동물 여행에 대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반려견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챌린지형 신개념 미션상품이다. 10월 19일(화) ~ 11월 21일(일)에 진행되며 가격은 10,000원이다.
울산 동구 관계자는 "이번 사업으로 동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코로나19에 지친 일상을 치유하기 바란다"며 "동구가 스쳐 지나가는 곳이 아닌 체류형 관광지로 거듭나 침체된 동구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낭만동행 상품 정보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낭만동행 스마트스토어' 및 '낭만동행 공식 인스타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