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2/084

강원랜드, 펫 클럽 활성화 위해 대구한의대학교ㆍ한국펫고등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강원랜드(대표 이삼걸)는 8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루비룸에서 대구한의대학교, 한국펫고등학교와 함께 펫클럽 고객 특화 서비스 개발과 반려동물 산업 발전을 위한 '펫클럽 업무 협약(MOU 및 산학협력)'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강원랜드 이삼걸 대표이사, 대구한의대학교 이윤관 학장, 한국펫고등학교 김동상 교장 등 각 기관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강원랜드와 대구한의대학교는 반려동물 서비스 개발과 마케팅 이벤트 협력 사업 진행, 반려산업 전문인력 양성 교육과정 개발, 현장실습 및 학술적 교류 등 반려동물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및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이와 함께 강원랜드는 한국펫고등학교 학생들에게 현장실습과 체험교육 기회를 제공해 맞춤형 인재양성을 위.. 2021. 12. 8.
NHN벅스, '#반려동물' 테마 큐레이션 플레이리스트 제공 '#반려동물' 테마 검색하면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음악이 한 눈에 NHN벅스는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플레이리스트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반려동물' 테마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벅스는 '탐색' 메뉴에서 회원들의 일상과 관심사를 반영한 테마별 큐레이션(curation)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한다. '#온라인 탑골공원'과 같이 키워드 앞에 태그(#)가 붙은 '테마'를 검색하면 해당 주제에 대한 여러가지 음악 플레이리스트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방식이다. 현재 '#MBTI 음악특집', '#essential', '#디즈니', '#지브리', '#운동/헬스', '#비/흐림' 등 3,500여가지 테마들을 제공 중이다. 새로 오픈한 '#반려동물' 테마에서는 반려견, 반려묘를 위한 30개 이상의 플레이리스트.. 2021. 12. 8.
사랑스러운 디자이너 독, '폼스키' 이야기 폼스키는 당신이 만날 수 있는 가장 사랑스러운 견종 중 하나 임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 글에서는 귀여움 가득한 폼스키에 대해 소개한다. 폼스키의 등장 2009년 12월 17일, 한 사람이 justanswer.com란 웹사이트에 동물보호센터에서 입양하기를 희망하는 사진을 게시했는데, 그 사람은 이 개의 정신적 안정이 궁금했던 것이다. 수의사 스콧 박사는 그런 품종이 존재할 가능성이 거의 없다고 대답했고, 또한 그 사람이 질문한 견종에 혼란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스콧 박사는 사진 속 개를 검토한 결과 개의 외모에 실제로 시베리안 허스키 유전자가 있음을 확인했지만, 여전히 포메라니안에 대해서는 의구심을 갖고 있었다. 전체 상황이 그저 뒤죽박죽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폼스키에 대한 아이디어가 탄생했.. 2021. 12. 8.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이마트ㆍ스타필드 몰리스펫샵 입점 유동인구 많은 스타필드 하남점, 고양점 포함 몰리스펫샵 입점 완료 현재 29개점 입점, 점차 확대하여 몰리스펫샵 전 매장에 입점 예정 라비벳 대표 상품 '장 건강&구강 유산균', '장 건강&피부 유산균', '장 건강&관절 유산균' 판매 반려동물 유산균 '라비벳'을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이마트와 스타필드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종근당바이오의 반려동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라비벳'이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을 포함한 이마트 몰리스펫샵 29여개 매장에 입점, 라비벳 기능성 유산균 제품 3종을 판매한다. 추후 몰리스펫샵 전 지점까지 입점을 완료할 계획이다. 라비벳의 기능성 유산균 3종은 장 건강&피부, 장 건강&관절, 장 건강&구강 3가지로, 반려동물 건강 고민에 따라 기능별.. 2021. 12.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