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8/098

반려인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 온라인 쇼핑몰, '포우트리' 포우트리(pawTree)... 이 단어는 아마도 동물의 발을 뜻하는 'Paw'와 나무 'Tree'의 합성어인 듯 하다. 그래서인지 포우트리 로고를 보면, 나무 줄기가 있고 잎은 발바닥으로 되어 있다. 포우트리 홈페이지는 전체가 초록색 톤을 띄고 있어 푸른 숲을 연상케한다. 포우트리는 온라인 반려동물 용품 쇼핑몰이지만 단순한 쇼핑몰이 아니다. 포우트리 안에는 반려인들을 매료시키는 마법같은 매력이 숨어있다. 국내 온라인 쇼핑몰과 비교해 볼 때, 그야말로 포우트리 쇼핑몰은 그 자체로 품격이 느껴진다. 그것은 초록의 디자인에서 풍기는 이미지에서 비롯된 것도 있겠지만, 그보다 사이트를 가득 채우고 있는 컨텐츠 때문일 것이다. 포우트리가 반려인들로부터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살펴보자. ① 포우트리의 차별화된.. 2021. 8. 9.
400여 견종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있는 곳, '도그 브리드 카툰' '도그 브리드 카툰(DOG BREED CARTOON)'은 전 세계 400여 견종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있는 사이트이다.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하고 싶은 사람은 각 작품에 비용을 지불한 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믹스견 등 구매하고자 하는 견종이 목록에 나와 있지 않을 경우, 견종의 특징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그 견종에 대한 일러스트레이션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도그 브리드 카툰' 사이트에 게시되어 있는 견종별 일러스트레이션은 굿즈나 옷에 인쇄된 제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400여 견종의 특징을 부각시켜 만들어진 일러스트레이션, 국내에서도 벤치마킹해서 발전시킬 수 있는 분야라 생각한다. 웹사이트 : https://dogbreedcartoon.com/ 2021. 8. 9.
이웃집 개에게 물렸을 때, 이제 '앱'을 통해 변호사 법률자문을 요청한다 세계 최대 법률 플랫폼인 리갈쉴드(LegalShield)는 원격 의료와 유사한 방식으로 법률 자문을 제공하는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갈쉴드의 CTO 아놀드 블린은 "우리의 업그레이드 된 모바일 앱은 수천 명의 회원과 리갈쉴드 파트너 법률 회사의 피트백을 기반으로 합니다. 우리는 무엇을 더 잘할 수 있는지 물었고, 주의깊게 경청했으며, 사용자를 즐겁게 하기 위해 개선사항을 도출했습니다. 이번 릴리스는 성별, 인종, 성향, 교육, 사회적 지위 또는 개인의 재산에 관계없이 정의와 보안에 대한 접근이 모든 사람에게 평등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회사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큰 단계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제 리갈쉴드 회원들은 하루 1달러 미만의 비용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 리갈쉴드 네트워크 변호사와 편리하게 상담.. 2021. 8. 9.
광진구에 서울시 최초로 '펫 스트리트'가 생겼다 구의문사거리 ~ 어린이대공원역 사러리 1.2Km 조성 2024년까지 어린이대공원 주변 반려동물 테마거리로 조성 계획 광진구(구청장 김선갑)가 어린이대공원 일대에 서울시 최초로 반려인 준수사항을 안내하는 '펫 스트리트'를 조성했다. '펫 스트리트'는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자 마련됐으며, 구의문 사거리에서 어린이대공원역 사거리까지 총 1.2Km로 이어져있다. 이 곳에는 목줄 착용, 배변봉투 지참 등 반려인 준수사항을 안내하는 싸이블록이 조성되어 있으며, 추후 우드게시판, 로드킬 방지 도로표지판, 배변봉투함 등이 설치될 예정이다. 광진구는 2024년까지 연차별로 구의문 ~ 어린이대공원역 ~ 군자역 구간에 펫 스트리트를 설치하여 어린이대공원 주변을 반려동물 테마거리로 조성할 계획이다. 추후 이 사.. 2021. 8. 9.
강남구, '2021 강남구 반려동물 사진ㆍ수기 공모전' 개최 '반려동물과 함께 코로나19 극복' 주제 작품모집, 최대 상금 50만원 '기분 좋은 변화, 품격있는 강남'을 실현 중인 강남구(구청장 정순균)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강남구 반려동물 사진ㆍ수기 공모전'을 개최하고 다음달 3일까지 작품을 모집한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정에서 반려동물과 지내는 시간이 늘어난 가운데 다음달 말까지인 '동물등록 자진시고기간'에 미등록 반려견 등록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반려동물과 함께 코로나를 극복하는 너, 나, 우리'라는 주제로 사진과 글을 제출하면 된다. 반려동물은 개와 고양이로 한정되며 개의 경우 '동물등록제'에 따라 반려견으로 등록돼 있어야 한다. 신청은 강남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및 서약.. 2021. 8. 9.
이재명 경기도지사, 반려동물테마파크 조성 현장 방문 9일, 여주서 '반려동물테마파크 운영방안' 동물보호정책 간담회 "생명존중을 바탕으로 한 모범적인 반려동물 종합문화공간 만들 것" 9일 오전,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여주시 상거동 반려동물테마파크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해 "생면존중을 바탕으로 한 대한민국의 모범적인 반려동물 종합문화공간을 만들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 지사는 이날 박홍근 국회의원, 이항진 여주시장, 박시선 여주시의회 의장, 김재영 국경없는수의사회 대표, 동물보호단체, 반려동물전문교육 및 입양전문 기관 등 관계자들과 현장을 점검한 뒤 테마파크 운영방향 등 동물보호정책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어 "생명을 매매한다는 것 자체가 윤리적으로 재고할 여지가 있는 문제"라며 "이제는 개식용 금지나 반려동물 매매에 대해 법과 제도적 차원에서 공론화할 필요가.. 2021. 8. 9.
여름철 반려동물 피부 건강 지키는 케어템 고온다습한 여름철, 반려동물 곰팡이성 피부염 등 각종 피부 질환 주의 관련 업계, 반려동물의 건강한 피부와 면역력 증진을 위한 다양한 제품 선보여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장 건강 & 피부 유산균', '버블브러쉬', '보습연고' 등 반려동물 피부 케어 제품 눈길 올 여름 역대급 무더위에 이어 고온다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실제, 기상청 장기 전망 중 1개월 전망에 따르면 8월 내내 덥고 습한 공기의 영향을 받는 가운데 평년보다 온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어 남녀노소 건강에 유의해야 하는 상황이다. 이런 날씨에는 사람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의 건강에도 빨간 불이 켜진다. 특히, 반려동물 건강을 위협하는 여름철 불청객 1순위는 단연 피부질환이다. 고온다습한 날씨로 피부염 원인균 번식이 용이해져 세균성농피증, 곰팡.. 2021.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