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핫이슈

11번가, '스토어봄'과 함께 반려동물 관련 1,500개 상품 새벽배송 서비스 제공

야호펫 2021. 8. 6.

'11번가'가 1500개 반려동물 관련 상품 새벽배송 서비스를 개시했다

 

8월 2일,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반려동물 용품 전문 문 쇼핑몰 '스토어봄'과 함께 반려동물 사료, 간식, 장난감 등 약 1,500개 상품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벽배송은 평일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이 완료되며, 배송 가능지역은 서울, 안양, 군포, 부천, 의왕, 과천, 수원, 광명, 구리, 의정부 등 서울 전지역과 경기도 일부 지역이다.

 

11번가는 새벽배송 오픈을 기념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11번가에서 '반려동물 새벽배송'을 검색하면 모든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 기획전을 통해 인기 상품과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11번가는 밝혔다.

 

11번가 김명식 라이프뷰티담당은 "주문과 배송의 편리함 때문에 반려동물 용품의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며, "11번가는 고객들의 꾸준한 수요가 있고 빠른 배송으로 더 만족스러운 구매경험을 줄 수 있는 상품군에 대한 경쟁력을 계속 강화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2021년, 11번가는 다양한 제휴 및 협력을 통해 배송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으며, '장보기' 전문관을 통해 이마트몰, 홈플러스, GS프레시몰의 당일배송 서비스와 SSG닷컴, GS프레시몰의 새벽배송을 제공하고 있다.

그리드형

태그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