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

네슬레 퓨리나, ‘퓨리나 원 캣 내추럴 라인업’ 출시

by 야호펫 2021. 2. 17.
728x90
  • 반려묘가 가장 선호하는 닭고기와 연어의 순 살코기 제1원료로 사용, 30% 이상의 고단백질 구성
  • 자연식 텐더 사료 2종, 그레인프리 습식 캔 3종으로 총 5종 출시
  • 필러, 인공향미료, 인공보존제 없는 프리미엄 라인

네슬레 퓨리나가 퓨리나 원 캣 내추럴 라인업을 출시했다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수퍼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이 사람·동물·환경의 건강이 모두 연결되는 원 헬스(One Health) 트렌드에 발맞춰 ‘퓨리나 원 캣 내추럴 라인업’을 16일 출시했다.

퓨리나 원 캣 내추럴 라인업은 사료의 부피와 양을 채우기 위한 필러(충전재)·인공향미료·인공 보존제 등을 첨가하지 않고 반려묘가 가장 선호하는 닭고기와 연어의 순 살코기만을 제1원료로 사용해 30% 이상의 고단백질로 구성한 균형 잡힌 자연식 사료다.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순수한 원료를 사용한 만큼 반려묘를 비롯해 예민한 고양이들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를 공급하는 것은 물론 심장 건강과 근육 강화에도 도움이 되며 인공 첨가물이 함유되지 않아 높은 소화 흡수율로 장 건강까지 지켜준다.

이번 신제품은 내추럴 건식 2종과 그레인프리 습식 3종으로 구성됐다. 고양이 건사료 중 유일하게 쫄깃한 ‘텐더 키블’이 함유돼 있으며 닭고기와 연어 순살코기를 사용해 고양이의 기호성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다. 텐더 키블과 함께 제품에 함유된 ‘크런치 키블’은 바삭한 식감과 더불어 섭취 중 자연스럽게 치석 제거에 도움을 준다.

캔 타입의 습식 3종은 그레인프리 제품으로 바다 흰 살 생선·닭고기·칠면조로 이뤄졌다. 부드러운 파테 타입으로 가공돼 반려묘가 섭취하기 쉽고 사료와 마찬가지로 필러·인공 향미료·인공 보존제가 첨가되지 않은 100% 완전 균형 영양식이다. 퓨리나 원 캣 내추럴 라인업은 전문 펫샵 전용으로 출시된 프리미엄 라인이다.

네슬레 퓨리나는 퓨리나 원 캣 내추럴 라인업은 반려묘의 건강을 위해 충분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고품질 원재료와 과학적 연구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정직하고 건강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보다 안전한 프리미엄 펫 푸드를 원하는 반려인들의 니즈를 충족히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퓨리나 원 캣 내추럴 라인업 제품 중 건식 구매 고객들에게 습식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또한 퓨리나 원 캣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묘와 반려인의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위한 건강라이프를 선보인다.

매달 퓨리나 원 캣 엠베서더와 함께 필라테스·요가·건강 레시피 등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로 반려묘인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관련 글

JustFoodForDogs, 자연식이 반려동물에게 주는 이점 과학적으로 증명

퓨리나, '2021 펫케어 혁신상'을 수상한 5개 스타트업 발표

네슬레 퓨리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육아 주제로 ‘퓨리나 웨비나’ 개최

퓨리나와 레드로버, '퍼플 래쉬 프로젝트'를 통해 가정폭력 보호소 지원

강동구, 자가격리 가구 반려동물 안심사료 지속 지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