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동물과 자녀들 안전하고 행복하게 키우는 방법 소개
- 1월 22일 오후 9시부터 ‘애니답’에서 온라인 생중계
- 반려동물/아동 부모교육전문가 곽지윤 수의사 강사로 나서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수의사와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육아생활’을 주제로 온라인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2일(금) 오후 9시부터 ‘애니답(aniDAP)’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수의사와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반려동물과 자녀들을 안전하고 행복하게 키우는 방법을 수의사로서 어떻게 가이드해야 하는지에 대한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는 곽지윤 수의사(現 래이동물의료센터 과장)가 맡았다. 서울대 수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대학원에서 안과/치과 석사를 마친 그는 반려동물/아동 부모교육전문가 과정(FPPE: Family Paws Parent Educator)을 수료한 전문가로 2020 경기도수의사회 송년학술대회에서 ‘반려동물과 아이가 함께하는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주제로 강연을 펼쳐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강연 이후에는 실시간 질의응답 세션도 운영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강의 내용을 중점으로 참가자들과 온라인 채팅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추가적인 논의는 물론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 등을 즉각적으로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애니답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별도의 참가비용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최근 반려동물 인구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임신, 출산, 육아 등 인생의 모든 순간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 웨비나를 마련했다며 이번 강연을 통해 반려동물과 아이를 안전하고 행복하게 키우는 방법을 수의사와 수의대생 등 업계 관계자들에게 널리 알림으로써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진정한 슬기로운 육아생활’이 실현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 글
└ 퓨리나와 레드로버, '퍼플 래쉬 프로젝트'를 통해 가정폭력 보호소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