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문화

테라스775, 가을밤에 만난 럭셔리한 고양 애견동반카페

반응형

고양 애견동반카페 '테라스775'

 

한적한 2차선 도로로 운전하다 모퉁이 길을 돌아섰을 때 아래와 같은 풍경을 만나면 어떤 생각이 들까. 

 

 

길가다 만난 가을밤의 테라스775

 

신기함, 놀라움, 감탄, 의아함... 미리 알고 왔다면 이런 감정을 느끼지 못했을 것 같다.

 

'출렁다리쌈밥'에서 저녁 식사를 하고, 커피는 애견동반카페 '테라스775'에서 마셔야겠다 생각하고 운전을 하는데, 한적한 산속에서 멋진 풍경과 마주친다. 

 

테라스775가 보이는 먼발치에서, 눈앞에 펼쳐진 테라스775의 풍경에 반해 차를 세우고 사진을 촬영한다. '이곳에 이런 곳이 있을 줄이야!'

 

주차장에는 차량을 몇 대나 주차할 수 있을까. 카페775의 주차장에는 그야말로 수십 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을 것 같다. 주차장에 세워진 차량들 사이에 야외 테이블도 보인다.

 

 

야외 주차장에 설치된 테이블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 커피를 주문하는데, 커피는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한다. 카운터 뒤에 초록의 배경에 쓰여있는 테라스775 카페 이름이 산뜻하다.

 

 

카운터

 

벽에 게시된 메뉴판과 음료를 주문하는 키오스크

 

카페775 벽에 게시된 시계도 디자인을 한껏 살려 카페 풍경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카운터 옆에는 판매하는 와인도 전시되어 있다. 

 

 

벽에 게시된 시계

 

테라스775 카운터 주변 풍경

 

사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카운터보다 카페775의 풍경을 먼저 만나게 된다. 넓은 공간, 높은 천장, 밝은 조명, 초록의 식물, 넓게 간격을 두고 배치된 테이블과 의자... 둘러보는 곳곳이 포토존이다. 

 

 

테라스775 실내 풍경

 

생후 3개월 된 꼬물이 까미

 

주문한 커피를 마시고 있는데, 테라스775 대표의 반려견 까미를 만났다. 태어난 지 3개월 된 꼬물이 까미, 어찌나 귀여운지 한동안 까미 옆에서 놀아준다.

 

창문 밖으로 카페 야외 풍경이 보여, 문을 열고 밖으로 나왔다. 조명을 받아 빛나는 카페775의 야외 공간, 테이블 옆에 묶여있는 커튼을 풀면 각 테이블이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변신할 것 같다.  

 

 

테라스775 뒷마당 풍경

 

카페775 야외에는 반려견을 위한 놀이터가 있다. 초록의 인조잔디가 깔려있고, 놀이터 외부에는 울타리가 설치되어 있다. 

 

 

반려견 놀이터

 

야외로 나온 김에 건물을 중심에 두고 카페 주위를 둘러보기도 한다. 조명을 환하게 밝힌 카페 외부의 모습이 실내만큼이나 곳곳에서 멋진 뷰를 선물한다.

 

카페 모퉁이에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설치되어 있는데, '미리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

 

 

테라스775 외부 풍경

 

카페775의 멋진 뷰를 감상하고 실내에 들어오니, 입구 오른쪽에 있는 스크린골프장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해진다.

 

스크린골프장은 두 곳이었는데, 반려견과 함께 입장할 수 있다는 점이 이곳 테라스775 스크린골프장만의 특징이다. 반려견과 함께 가는 스크린골프장은 이곳 카페775 스크린골프장이 국내 최초가 아닐지 싶다.

 

 

스크린골프장

 

커피를 마시고, 까미와 카페 대표분들께 인사하고 카페를 나선다 (테라스775는 두 분 자매분들이 운영하고 계시다). 카페를 나서는데, 아직 테라스775의 아름다운 모습에 여운이 있었나 보다. 

 

다시 한번 테라스775의 외모를 사진에 담는다.

 

 

테라스775 외관

 

테라스775는 6월에 오픈했다고 한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 가을밤을 환하게 밝히는 밝은 조명... 이렇게 멋진 공간에서 커피를 맛볼 수 있다는 게 어찌 보면 행운이란 생각이 든다. 

 

'럭셔리'란 말은 '화려함'과 함께 '사치' 등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한다. 하지만 카페775에서 느끼는 럭셔리는 이런 이미지와는 차이가 있다. '가성비'라고 해야 할까. 

 

테라스775 입구에서 차를 세우고 경치를 감상할 정도로 사람의 시선을 강하게 끌었던 카페, 먼 길 온 손님을 반갑게 맞아주듯 곱게 꾸며진 테라스775의 풍경은 카페를 떠날 때까지 온통 손님의 마음을 빼앗는다. 

 

반려견 놀이터가 있고, 반려견과 함께 입장할 수 있는 스크린골프장이 있는 곳... 바로 고양 한적한 어느 한 마을에 있는 럭셔리한 애견동반카페 '테라스775'였다.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