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

펫프렌즈, 5월 8일까지 '댕냥이 날' 이벤트 실시

반려동물 이커머스 펫프렌즈(대표 윤현신)가 가정의 달을 맞아 반려동물을 위한 '댕냥이 날'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대 78%까지 할인하는 이번 행사는 펫프렌즈의 140만 반려동물 데이터, 12억건의 고객 행동 데이터, 2,700만건의 구매 데이터 등 국내 가장 다양하고 광범위한 반려동물 데이터마트를 기반으로 펫팸족에게 최적화된 인기 제품을 선별했다.

 

먼저 '댕냥이 날 대표 브랜드존'에서는 인기 브랜드를 엄선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씨스팡의 반려동물 관절 영양제 브랜드 '멍멍팔팔'과 일동후디스의 50년 노하우로 만든 프리미엄 산양유 펫 영양 솔루션 '후디스펫'을 각각 최대 71%, 52%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댕냥이 날 추천 상품존'은 가장 인기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육류 함량 70% 이상으로 단백질 함량을 높인 '진짜 육포'가 71% 할인된 5,900원에 준비돼 있다. 반려동물 근육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드링크 '닥터뉴토 펫밀크 오리지널'은 29% 할인된 2,500원이다.

 

오직 펫프렌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댕냥이 날 펫프 선물 꾸러미'도 마련했다. 펫프렌즈가 직접 개발한 프리미엄 브랜드 '호랑이'의 위생용품 '호랑이패드 중형'이 36% 할인된 17,900원, '호랑이 독 터키츄 롱스틱'이 27% 할인된 21,900원이다.

 

'댕냥이 날 필수 꾸러미'에서는 파격적인 최저가 할인 특가를 준비했다. 사료가 1600원, 간식이 730원, 반려동물 용품은 450원부터 최저가로 판매된다. 이외에도 품절되면 바로 판매가 종료되는 '유통기한 임박 세일'을 통해 알뜰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여기는 펫팸들을 위한 맞춤형 최적의 상품들을 준비했다.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사랑스러운 반려동물과의 소중한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