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 오픈월드 방식의 Web3 메타버스 첫 선
- 무엇이든 가능한 캐리버스의 콘텐츠 일부 공개
주식회사 캐리버스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동명의 메타버스 '캐리버스'의 플레이 영상을 7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주인공은 본인 소유의 집에서 잠에서 깨고, 친구들과 만나며, 함께 게임을 즐기고 파티를 연다. 다양한 탈 것을 통해 월드를 돌아다니기도 하며, 펫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친구들과 함께 SNS에 글을 올리며 반응을 즐기기도 한다.
실제 플레이 영상으로 이루어진 이 영상은 '캐리버스'에서 강조하는 '현실과는 다른 부캐의 자유와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캐리버스'는 남녀노소를 어우를 수 있는 가족 친화형 메타버스로, PC / 모바일 멀티 플랫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다. 소셜 기능과 다양한 미니 게임은 물론, 교육 콘텐츠와 VOD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하나의 방대한 오픈월드를 통해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주식회사 캐리버스의 데이비드 윤 대표는 "'캐리버스'에서 유저는 자신만의 아바타를 생성해 '부캐'의 삶을 살 수 있다. 현실과는 다른, 자유롭고 즐거운 플레이에 집중했다"라며 "또한 Web3 메타버스답게 경제적 부분도 고려했다. 폴리곤 스튜디오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에코시스템을 구축했고, 유저들의 경제적인 가치를 현실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2023년 1분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캐리버스는 글로벌 원빌드로 출시되며 다국어 서비스가 지원될 예정이다. 이번 첫 플레이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홍보를 통해 지속적으로 소식을 이어갈 계획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