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펫과 아크리스 동물의료센터를 방문한 오산 얼리버드 프로그램 학생들
- 문화
- 2020. 11. 21.
- 펫비지니스 현장과 국내 유명 동물병원 견학, 발전하고 있는 국내 펫문화 직접 체험
5월 25일(토), 오산 얼리버드 프로그램 펫케이과 학생들이 강남에 위치한 갤럭시펫과 아크리스 동물의료센터를 방문했다. 이날 펫케어과 학생들은 오전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SAC) 견학에 이어 오후에 이곳을 방문해, 발전하고 있는 펫비지니스 현장의 모습을 관찰하고, 수의사에 관한 소개도 받았다.
갤럭스펫에 관한 소개와 함께 매장을 둘러보며, 국내 유수 업체들의 제품을 비교도 해보고, 각 제품의 특징들을 살펴봤다. 사료, 반려동물 패션, 아이디어 상풍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갤럭시펫!
갤럭시펫은 반려동물 관련 최고의 제품이 전시되고 판매되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다양한 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어, 많은 반려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갤럭시펫에서 다양한 반려동물 제품을 눈으로 직접 학인한 학생들은, 같은 건물 3층에 위치한 아크리스 동물의료센터 박천식 원장으로부터 수의사에 대한 소개를 받았다. 또한 이그조틱 애니멀 치료에도 일가견이 있는 박원장을 통해 해당 분야 설명을 들었다.
토요일 오후, 많은 동물 환자들 진료와 치료로 바쁜 가운데에도, 박천식 원장은 시간을 내어 학생들이 궁금해하는 점에 대해 친절하게 상담해주었다. 또한 수의사에 대한 소개를 마치고, 동물의료센터 내부의 수술실과 의료장비 등을 학생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늘 오산 얼리버드 프로그램 펫케어과 학생들은 오전에 반려동물 관련 학교와 학과를 견학했고, 오후에는 펫비지니스 현장과 동물병원을 견학했다. 이러한 현장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반려동물 관련 다양한 분야의 현장을 견학하고, 체험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