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스테이지(Petstages)의 니나 오토슨(Nina Ottosson)이 '제19회 반려동물 비즈니스 산업상'에서 최고의 인터렉티브 캣 토이(Best Interactive Cat Toy) 상을 수상했다.
니나 오토슨의 장난감 Buggin' Out Puzzle & Play에 대해 Pet Business는 "고양이의 자연스러운 본능과 움직임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다."라고 리뷰했다.
'반려동물 비즈니스 산업상'은 반려동물 업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무역 미디어 브랜드 중 하나로 간주되는데, 연례 Industry Recognition Awards는 2002년부터 반려동물의 분야 혁신과 획기적인 디자인을 기념해왔다.
2020 Pet Expo에서 처음 공개된 니나 오토슨의 고양이 장난감은, 출시 후 1년이 채 안되어 전 세계 집사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다. 고양이 게임은 고양이가 원하는 신체적, 정신적 자극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Buggin' Out 퍼즐 게임은 고양이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16개의 슬라이딩 못과 회전하는 잎을 제공한다. 그 아래에는 고양이가 발견하게 될 16개의 간식 칸이 위에 8개, 아래에 8개 있다.
펫스테이지의 니나 오토슨 고양이 게임에는 Buggin' Out Puzzle & Play, Rainy Day Puzzle & Play 및 Melon Madness Puzzle & Play 등이 있다. 각 퍼즐은 고양이의 자연스러운 호기심과 채집 본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난이도에 따라 나뉜 것이다.
펫스테이지 브랜드를 운영하는 아웃워드 하운드(Outward Hound) 최고 마케팅 책임자 Michael Parness는 "소셜 미디어에서 많은 고양이가 강아지 게임을 사용하고 있으며, 집사들이 우리를 태그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니나 오토슨은 스웨덴의 애견훈련사로 20년 전 강아지 장난감을 출시하고 아웃워드 하운드를 통해 고양이에게도 기회를 제공하고자 고양이 장난감을 디자인했다.
Nina의 철학은 우리 반려동물은 "4개의 다리와 1개의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5개 모두 다른 방식의 활동이 필요하다."라는 것이다. 아웃워드 하운드 블로그를 통해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고양이 퍼즐에 대해 자세히 살펴볼 수 있다.
[출처] Outward Hound
관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