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넓은 실내공간, 환한 실내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화덕피자를 먹을 수 있는 곳
2019년 8월 30일(금)부터 9월 1일(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2019 송도 케이펫페어'가 열렸다. 오산 얼리버드 프로그램 펫케어과 학생들과 행사를 관람하고 주변에 음식점을 찾으려고 나서던 중, 나이로비커피 레스토랑을 안내하는 배너를 발견했다.
배너에서 '커피전문점과 핸드드립, 로스팅, 화덕피자, 샐러드, 베이커리, 샌드위치, 파스타 등을 전문으로 하는 넓은 홀과 편안한 룸이 완비되어 있는 차별화된 공간!'이라는 문구와 함께 '반려견 출입가능'이라는 글을 보고 안으로 들어간다.
레스토랑 안으로 들어서니, 넓고 환한 실내가 눈에 들어온다. 그리고 손님들을 반갑게 맞아주는 레스토랑 이신동 대표와 직원들의 모습이 보인다.
학생들이 케이펫페어를 둘러보느라 잠시 기다리는 사이, 이 대표가 손수 핸드드립 커피를 내려준다.
케이펫페어를 둘러보고 온 학생들과 점심으로 화덕피자를 먹는다. 피자 한 판으로 2명이 나눠 먹었는데, 피자의 맛과 양, 가격 모두다 최고였다. 실내에서 굽는 화덕피자를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어, 더욱 맛있게 피자를 먹을 수 있었던 것 같다.
피자를 먹는 동안, 케이펫페어를 찾은 관람객들이 하나 둘 방문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물론 반려견 출입이 가능하였기에, 반려견과 함께 레스토랑에 들어와 커피도 마시고, 식사도 했다.
넓은 실내공간, 반갑게 맞아주는 사람들, 환한 실내 분위기, 거기에서 맛있는 화덕피자를 먹는 것… 케이펫페어에 오면서 생각하지 못했 던 부분이었다. 나이로비커피 레스토랑은 펫박람회를 처음 관람한한 학생들에게 '케이펫페어'하면 함께 떠오르는 곳으로서,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줬을 것 같다.
펫박람회에 많이 다녀봤지만, 박람회에서 이렇듯 편안하게 식사를 한 적은 없었던 것 같다. 펫박람회를 찾았지만, 이날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은 추억은 박람회보다는 이곳 나이로비커피 레스토랑에서의 식사일 것 같다.
다음에 송도 컨벤시아에서 펫박람회가 열린다면, 당연히 이곳 나이로비커피 레스토랑에 들려 맛있는 커피와 화덕피자를 다시 맛보게 될 것 같다. 멀리서 찾아온 손님을 환한 미소로 반갑게 맞아주는 곳, 바로 송도 컨벤시아 나이로비커피 레스토랑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