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주)개놀자, 1004클럽 나눔공동체와 업무협약 체결

by 야호펫 2020. 12. 9.
반응형
  • (주)개놀자, 수익금의 1% 1004클럽 나눔공동체에 기부
  •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과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1004클럽의 사회적 가치 공유

 

1004클럽 나눔공동체가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감동프로젝트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다

 

반려동물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주)개놀자(대표 백은숙, 이하 '개놀자')가 희망과 감동이 넘치는 세상을 만들어가는 1004클럽 나눔공동체(총재 양승수, 이하 '1004클럽')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며, 1%의 기부를 통해 사랑이 넘치는 공동체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함께 협력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였다.

 

특히 이번 업무협약은 1004클럽이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감동프로젝트의 사회적인 가치를 공유하고,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과 이웃에게 나눔의 손길을 모아야하는 사회적 책무감을 갖고 서로 협력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1004클럽은 생리대 무료 기부 (생활이 어려운 여학생), 서울역 밥 퍼 봉사 (노숙자 및 쪽방촌 노인), 희망나눔 콘서트 (암 환우 및 소외계층, 일반시민, 학생), 아프리카 우간다 우물 파주기 및 학교 보내기 후원, 생명존중ㆍ환경개선을 위한 쓰레기 기부 (쓰레기 줍기) 운동 등을 통해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개놀자 이규호 CEO는 1004클럽 양승수 총재에게 펫산업 트렌드 소개와 함께 독거노인, 암환우, 청소년 관련 사업을 추진하는 1004클럽이 동물교감치유 등의 활동을 기부 및 나눔과 함께 펼쳐도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왼쪽부터) 1004클럽 나눔공동체 양승수 총재, (주)개놀자 이규호 CEO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찰용을 하고 있다

 

개놀자와 1004클럽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1004클럽 활성화를 위한 지역 지회결성 및 회원유치, 청소년 문화콘텐츠 행사에 협조하고, 개놀자의 공익목적을 위한 수익사업에 도움이 되는 프로젝트에 기부와 나눔을 적극 실천할 계획이다.

 

한편 개놀자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야심차게 사이트와 앱을 준비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달부터 순차적으로 GPS 기반 위치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무료 홍보서비스를 통해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반려동물 관련 소상공인들의 어려움도 덜어줄 예정이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