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존과 동행

굽네 듀먼, 한 달간 네이버 펫에서 '러빙펫' 캠페인 펼쳐... "마당개의 행복한 삶 돕는다"

야호펫 2022. 7. 4.
  • 짧은 목줄에 묶여 방치된 채 사는 '마당개'의 행복한 삶을 돕기 위한 취지... 제품 구매 시 일정 금액 기부
  • 자연화식 기부 이벤트 이후에도 소비자 위해 매주 풍성한 이벤트 마련해

 

굽네 듀먼이 '러빙펫' 캠페인을 진행한다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김민규)이 7월 한 달간 네이버 펫에서 '러빙펫'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러빙펫' 캠페인은 동물과 공존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네이버 펫에서 진행하고 있는 ESG 프로모션이다. 듀먼은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받지 못하거나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마당개들의 안전한 삶을 돕기 위해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듀먼은 자연화식 기부 이벤트를 시작으로 매주 럭키박스, 복날 이벤트 등 소비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1주차 '듀먼으로 사랑의 온도를 채워주세요' 이벤트는 주간 자연화식 판매 매출 1억 달성 시 마당개를 위해 자연화식 1,000팩을 추가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후 매 주차마다 한정상품 럭키박스 판매, 굽네치킨X듀먼 복날엔 강아지와 치킨 이벤트, 라스트 찬스 듀먼 구매왕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외에 행사 기간 동안 듀먼 인기상품인 자연화식, 보양식, 토핑 닭안심 통살구이, 초유단백 챱챱펫밀크 등을 최대 59% 할인 판매한다. 오는 31일까지 듀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 일부를 동물보호단체 '동물권행동 카라'에 기부한다. 자세한 사항은 듀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듀먼 베스트셀러인 자연화식은 원재료만으로 조리해 90% 이상의 소화흡수율과 60% 이상의 수분함유량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평소 변냄새가 심하거나 편식이 심한 반려견을 위해 소화를 돕고 맛과 식감을 살렸다

 

지앤건강생활 김민규 대표는 "최근 반려동물 복지증진을 위한 사회적 공감대가 확산되고 있고, 인간과 동물이 모두 행복한 반려 문화 정착을 위해 이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듀먼은 동물권 보호를 위한 ESG 활동에 적극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듀먼은 '동물권행동 카라'의 유기동물 기부 프로젝트에서 자연화식을 기부하는 등 동물들을 위한 기부 활동을 활발히 이어오고 있다.

그리드형

태그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