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8월 2일, 커머스 포털 '11번가'가 반려동물 용품 전문 문 쇼핑몰 '스토어봄'과 함께 반려동물 사료, 간식, 장난감 등 약 1,500개 상품의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벽배송은 평일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이 완료되며, 배송 가능지역은 서울, 안양, 군포, 부천, 의왕, 과천, 수원, 광명, 구리, 의정부 등 서울 전지역과 경기도 일부 지역이다.
11번가는 새벽배송 오픈을 기념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11번가에서 '반려동물 새벽배송'을 검색하면 모든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별도 기획전을 통해 인기 상품과 카테고리별 추천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11번가는 밝혔다.
11번가 김명식 라이프뷰티담당은 "주문과 배송의 편리함 때문에 반려동물 용품의 온라인 구매를 선호하는 고객이 많아지고 있다"며, "11번가는 고객들의 꾸준한 수요가 있고 빠른 배송으로 더 만족스러운 구매경험을 줄 수 있는 상품군에 대한 경쟁력을 계속 강화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2021년, 11번가는 다양한 제휴 및 협력을 통해 배송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으며, '장보기' 전문관을 통해 이마트몰, 홈플러스, GS프레시몰의 당일배송 서비스와 SSG닷컴, GS프레시몰의 새벽배송을 제공하고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