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

패키지드 팩트(Packaged Facts), 반려동물 산업을 새로운 '옴니마켓'으로 설정

by 야호펫 2021. 3. 10.
728x90
  • Packaged Facts 분석가, 5년 내 반려동물 제품 지출의 절반만 상점에서 발생할 것이라 예측

 

미국 반려동물 시장은 한때 구별되었지만 이제는 점점 더 병합되고 있는 반려동물 제품 소매, 반려동물 서비스 및 반려동물 관리 부문 사이의 경계를 모호하게 하는 다각적인 경쟁에 있는 중이다. 그 결과 반려동물 산업이 새로운 옴니마켓으로 변모했다고 시장조사 기관 패키지드 팩트(Packaged Facts)가 보고한다. 패키지드 팩트는 2021년 3월 24일 Global Pet Expo Digital Access에서 이러한 추세를 공개할 예정이다.

 

패키지드 팩트는 반려동물 산업을 "옴니마켓"으로 특성화하여 반려동물 산업 플레이어가 단순히 오프라인 채널과 인터넷을 통해 경쟁하는 것이 아니라 "옴니채널*"이라는 용어로 인식되는 동적인 역학을 강조한다.

* 옴니채널 (omnichannel), 소비자가 오프라인, 온라인, 모바일 등의 여러 경로로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

 

"옴니마켓"은 - 동시에 다소 혼란스럽게 - 다중 전면 경쟁의 새로운 시대를 요약한다. 의료 대 비의료, 제품 대 서비스, 식품 대 비식품, 반려동물 소유자 인구 통계 사이의 이전 경계를 넘는다. 이 새로운 다중 전선 경쟁시대는 반려동물 제품의 전자 상거래로 호황을 누리고 있지만 중요한 것은 기존 반려동물 제품 제조업체 및 소매 업체의 경쟁 반응에 의해 형성되고 있다는 것이다.

 

Packaged Facts의 리서치 디렉터이자 Global Pet Expo Digital Access의 발표자인 David Sprinkle는 "소매 업체의 관점에서 볼 때 옴니채널은 오프라인과 인터넷에 좁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소비자 행동의 관점에서 볼 때 옴니스펜딩(Omnispending)은 소비자가 이제 일상적으로 매장에서 디지털 방식으로 지출한다는 사실을 유사하게 인식합니다. 2025년까지 반려동물 제품 지출의 절반만 상점에서 발생할 것입니다."라고 예측하며, "경쟁사의 최상위 계층은 적극적으로 국경을 넘어 소비자 마인드 쉐어와 고객 충성도를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반려인들의 지출이 변형된 제품, 서비스 및 하이테크 제품 / 서비스, 하이브리드 세트 전반에 걸쳐 확대되고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고객 편의와 반려동물 건강 및 웰빙에 더욱 초점을 맞춘 미국 반려동물 산업의 '옴니마켓' 재설정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 물리적 및 디지털 쇼핑 행동의 영구적인 리믹스
  • 소매업체 기반 자동배송 및 당일 배송과 함께 제조업체 대 소비자 직접판매 및 배송의 역할 증가
  • 디지털 반려동물 건강 모니터링 및 온라인 반려동물 약국과 함께 클리닉 / 매장, 팝업, 재택 수의사 및 반려동물 관리 서비스 옵션을 통해 수의학 분야의 지속적인 다각화
  • 확장되고 재창조된 반려동물 획득, 입양, 재택 설정 및 훈련 / 복종 서비스

 

About the Global Pet Expo Digital Access

Register today for Global Pet Expo Digital Access. This year's expo will be a fully-digital experience held March 24-26, 2021. The expo is open to independent retailers, distributors, mass-market buyers, and other qualified professionals. This show is not open to the general public. Global Pet Expo, presented by the American Pet Products Association (APPA) and Pet Industry Distributors Association (PIDA), is the pet industry's largest annual trade show featuring the newest, most innovative pet products on the market today.

 

 

About Packaged Facts' Presentation at Global Pet Expo Digital Access

Packaged Facts will present at the expo March 24, 2021 at 3 p.m. David Sprinkle, research director, will present on U.S. Pet Market Outlook and Trends 2021, including examining market drivers and key industry issues in the wake of COVID-19. Pet market growth, pet acquisition and pet population across animal types, pet care psychographics and the "new breed" of pet owners, e-commerce/channel share shifts, and digital pet health care trends will be covered during Packaged Facts' presentation.

 

 

About Packaged Facts

Packaged Facts, a division of MarketResearch.com, publishes market intelligence on a wide range of consumer market topics, including consumer demographics and shopper insights, consumer financial products and services, consumer goods and retailing, and pet products and services. Packaged Facts also offers a full range of custom research services. Reports can be purchased at our company website and are also available through MarketResearch.com.

 

For more essential insights from Packaged Facts be sure to follow us on Twitter (@packaged_facts), LinkedIn, and YouTube

 

 

관련 글

Packaged Facts: CBD and 3 Pet Supplement Trends to Watch in 2021

D2C 펫푸드 회사 'Tailored Pet',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프로모션 제공

2028년까지 수의학 '원격 의료시장' 규모는 4억 1,710만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

동물 재활 전문가들이 만든 온라인 사이트 '바이탈 벳(Vital V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