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봄

동물 재활 전문가들이 만든 온라인 사이트 '바이탈 벳(Vital Vet)'

by 야호펫 2021. 2. 16.
반응형

그 어느 때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고 있고(2019년 기준 미국 가구의 68%였으며, 2020년에는 반려동물 입양이 급증했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으로 더 많은 시간을 반려동물과 보내고 있다.

 

반려인들은 반려동물이 활동하는데 문제가 있다면 행복하고 활동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고자 가능한 모든 것을 하려고 한다. 이러한 반려인들의 니즈에 맞춰 Ilaria Borghese 및 Maria Denzer가 설립한 VitalVet.org가 등장했다.

 

Borghese와 Denzer는 모두 동물 재활분야에서 수년 동안 일했다. 이들이 설립한 바이탈 벳(Vital Vet)은 반려동물 물리치료, 재활 및 피트니스 요구 사항에 맞도록 설계되었다.

 

바이탈 벳은 반려동물 전문분야 관리 시장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반려인들은 이곳을 통해 권장되는 치료법, 장치, 보충제 등을 쉽게 찾을 수 있다.

Ilaria Borghese, MS, MA, OT

Borghese와 Denzer는 반려동물의 재활이 지역이나 대면 가능성 여부에 따라 달라진다는 사실을 깨닫고, 가상 방문(virtual visits) 서비스가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생각해, 최고 수준의 재활 전문가를 모집하여 재택 원격컨설팅 서비스와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재활에 초점을 맞춘 바이탈 벳 원격 상담서비스는 반려인을 수의 전문가와 연결하여 통증 관리, 부상 회복, 강화 및 컨디셔닝 등 다양한 분야의 상담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이미 수요가 많으며, 가상 상담용 앱이 3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Borghese는 "반려동물이 다쳐서 통증이 있거나 이동에 문제가 있는 경우, 그리고 반려동물 피트니스 및 컨디셔닝 프로그램을 찾고 있는 경우, Vital Vet으로 오십시오. 하나의 우산 아래서 반려동물의 발달이나 질병의 모든 단계에 대한 제품, 서비스, 정보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한다.

 

바이탈 벳과 같은 서비스가 시장에 없으며, 베타 기간 동안 사이트를 방문한 70,000명 이상의 방문자도 이 점에 동의한다. 바이탈 벳은 온라인 동물 재활분야의 "Chewy.com"이 될 것이다.

 

 

관련 글

MYOS CORP, 수의학 산업분야 발전을 위해 VAB(수의자문위원회) 구성

해전 수의테크니션 반려동물 관리학원 '정순미 원장'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