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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봄

bonne puppy, 랜드로버 나니와에서 전문 애견 트레이너 무료 상담회 개최

by 야호펫 2024. 3.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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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무료 반려견 훈련 상담 행사에 관한 것입니다. 반려동물 보호자와 직원 모두에게 반려동물 문해력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행사는 최근 "개 친화적" 정책을 채택한 자동차 대리점에서 열립니다. 행사에 참석함으로써 반려견 보호자는 개를 더 잘 훈련하는 방법을 배우고 사업체는 개를 더 잘 수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 편집자 주 -

 

 

주식회사 GRAPP(본사: 오사카부 오사카시 츄오구, 대표이사: 키누가사 타츠야이하, 주식회사 GRAPP)는 애견유치원이나 반려동물 호텔, 트리밍 살롱 사업 등을 실시하는 bonne puppy(이하, 봄파피)가, 팔광 엘알 주식회사(본사: 오사카부 오사카시 나니와구 이하, 팔광)가 운영하는 '랜드로버 나니와'에서 애견가와 강아지를 위한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3월 9일(토), 10일(일)에 '랜드로버 나니와'에서 봄퍼피에 의한, 애견의 교육 토이 체험 & 훈육 상담회를 개최합니다.

 

팔광이 추진하는 '도그 프렌들리 선언'

야코의 쇼룸에서는 2024년 1월부터 '도그 프렌들리 선언'이라고 칭해, 개를 동반한 고객도 입점할 수 있는 체제를 갖추어 왔습니다. 이것은, 애견가의 고객으로부터의 「개와 함께 자동차 선택을 하고 싶다」라고 하는 요망에 응한 것입니다.

 

서비스 개시 전에는 딜러 스탭에 의한 롤플레잉 연수도 실시해 작성한 매뉴얼을 기초로, 고객에게도 강아지에게도 점내에서 쾌적하게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접객 룰등을 전원이 배웠습니다.

 

팔광이 추진하는 '도그 프렌들리 선언'

 

이와 같이 팔광에서는 이른바 「반려동물 리터러시」를 높이는 것으로, 애견가의 고객도 즐길 수 있는 창의 연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리터러시의 중요성

한편 봄퍼피에서도, 이 「펫 리터러시」의 중요성에는 주목해 왔습니다.

 

동물 복지 선진국이라고 하는 유럽에서는 오랫동안 호텔이나 백화점, 하이 브랜드 숍, 레스토랑이나 카페 같은 다양한 점포에 강아지와 함께 가는 습관이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최근 몇 년간 반려동물과 함께 들어갈 수 있는 점포는 증가하고 있지만, 유럽에는 미치지 않습니다.

 

이 차이를 메우기 위해서는, 점포 스탭뿐만 아니라 대표 측도, 유럽 수준의 반려동물 리터러시를 몸에 익히는 것이 필수가 된다고 봄파피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리터러시의 중요성

 

강아지가 거리에서 직면하는 다양한 자극(사람·개·소리·물건 등)에 어떻게 익숙해져 갈지, 마구 짖거나 물어뜯는 버릇은 어떻게 고쳐 갈지, 그러한 지식이나 스킬을 보호자도 몸에 익히는 것을 처음으로, 유럽에 늘어선 「도그 프렌들리」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사람과 개의 마음을 잇다'를 추구하는 봄파피에서는 강아지와 함께 보호자도 배우셔서 일본을 유럽에 버금가는 동물복지 선진국으로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있습니다.

 

팔광과 봄퍼피, 각각이 만들어내는 상승효과

봄파피가 지향하는 '사람과 개의 마음을 잇다'의 끝에 있는 것은 반려견과 보내는 하루하루를 더 멋지게 보낼 수 있는 세상입니다. 그것은 야코가 추진하는 '도그 프렌들리 선언'도 마찬가지입니다.

 

랜드로버

 

자동차에 반려견을 태우고 가는 여행은 오랜 시간을 함께 함으로써 서로의 유대감이 깊어질 뿐만 아니라 가는 곳마다 반려견의 운동 부족을 해소하고 스트레스도 줄여줍니다. 다른 여행자나 강아지와의 교류를 통해 반려견의 사회화도 깊어지고, 거리에서 지내는 것도 익숙해질 것입니다.

 

팔광과 봄파피의 활동은 각각 두 바퀴가 되어 상승효과를 가져와 애견인과 강아지의 행복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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