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2일과 9일 총 2회, 오후 8시부터 베터빌에서 온라인 생중계
수의학 전문 플랫폼 '베터빌(VetterVille)'이 '반려동물 영양학의 기초부터 최신 영양 트렌드까지'를 주제로 라이브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5월 2일과 9일 총 2회 오후 8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세미나는 '베터빌'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베터빌
베터빌은 수의대생, 수련의 및 수의전문인을 위해 진료 과목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수의학 전문 플랫폼이다.
외과, 내과, 치과, 행동학 등 현업에서 꼭 필요한 과목을 맞춤형으로 학습할 수 있다.
베터빌의 모든 강의는 비교적 짧은 30분 내외로 제작해 학습 효율성을 높였다.
라이브세미나는 수의사의 생활 패턴을 고려하여 저녁 7시 이후 진행해 편의성도 도모했다.
또 동물병원 운영 노하우와 반려동물 시장현황 강의 등 수의학 외 유용한 콘텐츠뿐만 아니라 미래 수의전문의로 성장할 수의대생들을 위한 콘텐츠를 마련한 것도 특징이다.
국내 수의과대학에 재학 중인 수의대생과 수의사 자격증을 보유한 수의사라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올바른 영양 공급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돌보고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보호자들이 늘어나면서 반려동물 영양학에 대한 관심이 점차 증가하는 가운데, 베터빌은 이번 라이브세미나에서 보호자들과 소통 시 꼭 필요한 영양학 정보와 다양한 최신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5월 2일에 진행되는 강의는 '기초부터 시작하는 반려동물 영양'을 주제로 진행된다. ▲동물병원에서 가장 많이 접하는 질문 ▲영양 요구량과 급여량 ▲꼭 알아야 하는 영양 상식과 용어 ▲사료의 생산과정을 알면 영양이 보인다 등 보호자와의 영양상담 상황에서 도움이 되는 자료로 구성했다.
5월 9일에는 ▲처방식의 기본 원리 ▲기능성 보조제 트렌드 ▲회식, 생식 등 홈메이드 푸드 트렌드 등 최신 반려동물 영양 트렌드를 자세히 소개한다.
이번 강의는 한국펫사료협회 법률분과위원장인 최보연 수의사가 진행한다.
최보연 수의사는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미국 CHI UNIVERSITY에서 푸드테라피를 이수했으며,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라이브세미나 참석자들에게 가장 많이 접하는 상황부터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꼼꼼하게 강의할 예정이다.
라이브세미나 참여를 원하는 수의사 및 수의대생들은 '베터빌'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클래스룸 - LIVE 세미나 메뉴에서 신청하면 된다. 라이브세미나 당일에는 LIVE 세미나 메뉴에서 실시간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
베터빌은 신규 라이브세미나 개최를 기념해 5월부터 6월까지 두 달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에게 커피 기프티콘 1매를 지급하며, 가입 후 동료 1명을 초대할 경우 1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