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봄

써니싸이드업, 와디즈 통해 '애니마크' 오픈 예정... "인공색소 NO! 세포 배양 임상시험 통해 효능 검증했어요!"

by 야호펫 2022. 9. 19.
반응형

써니싸이드업의 '애니마크'

"동물에게서 뭔가를 가져오기보다는 말 못 하는 그들이 진짜 필요한 것들을 만들어주는 인간이 되고 싶어 써니싸이드업을 설립하였습니다!"... 써니싸이드업(SUNNY SIDE UP)의 대표 AVRIL(아브릴)은 회사 설립취지를 이렇게 설명한다. 

 

지구에서 가장 SUNNY한 모든 동물들을 위한 회사를 일구는 중인 써니싸이드업!

 

9월 28일(수) , 써니싸이드업이 와디즈 펀딩을 통해 반려동물 연고 '애니마크'를 오픈할 예정이다. 회사 대표의 '설립취지'부터 범상치 않은 써니싸이드업... 써니싸이드업이 펀딩하는 '애니마크'는 과연 어떤 제품일지 사뭇 궁금하다. 

 

이 글에서는 써니싸이드업이 와디즈 펀딩을 통해 오픈하는 제품 '애니마크'의 특징을 미리 살펴본다. 

 

 

애니마크는 '동물실험'이 아닌 '세포 배양 임상시험'을 완료한 제품

 

애니마크는 동물실험이 아닌 '세포 배양 임상시험'을 통해 4종 효능 검증을 거친 반려동물 연고다. 

 

동물실험이 아닌 '세포 배양 임상시험'을 한 이유는 뭘까? 그 답은 AVRIL 대표의 다음 말속에 담겨있다. 

 

"동물의 상처를 위한 연고이기에... 절대! 쥐나 토끼를 희생하지 않는 방법으로 임상시험이 진행되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동물의 상처를 위한 연고, 쥐나 토끼를 희생하지 않는 방법으로 임상시험 진행... 이런 말속에 담긴 의미는 뭘까?

 

"저는 7년간 K-BEAUTY 스킨케어 화장품을 해외에 런칭하는 해외영업 마케터였어요! 한창 동물 추출물로 만든 화장품(마유 크림, 양태반 크림 등)이 성행하던 시기였는데, 어릴 때부터 동물을 참 많이 좋아했던 제게는 마음 속 딜레마였죠."

 

마음 속 딜레마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 그 방법으로 AVRIL은 '세포 배양 임상시험'을 선택한 것이다. '동물을 희생하지 않는 방법을!'

 

애니마크는 이렇게 동물을 희생하지 않는 '세포 배양 임상시험'을 통해 ▲염증완화 ▲보습력 개선 ▲장벽 강화 ▲피부 흡수력 증가 등 4가지 효능을 검증했다. 

 

 

반려동물 연고 '애니마크'의 특징 4가지

더보기

① 애니마크의 메인 원료는 호랑이 상처도 낫게 한다는 '센텔라'

예로부터 상처입은 호랑이가 센텔라 덤블에서 뒹굴며 상처를 치료했다는 이야기가 있다. 상처 치료와 피부 염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애니마크의 메인 원료는 '센텔라'다. 

 

② 체내 안정성을 검증받은 반려동물 연고

센텔라가 메인 원료인 '애니마크'는 미국 FDA 등록기관인 CPT를 통해, 체내로 흡수가 되어도 유해하지 않음을 검증받은 연고다.

 

동물은 상처를 핥으려는 습성을 가지고 있는데, 그렇기에 아무리 조심한다고 해도 상처 부위에 발라놓은 연고가 체내로 흡수되는 일이 부지기수다. 애니마크는 체내 안정성을 검증받은 제품으로 "핥아도, 먹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연고 발라준다고 붙잡아 놓고, 못 핥게 넥카라까지?... 더 이상 아이들에게 스트레스를 주지마세요!"라고 써니싸이드업은 말한다.

 

③ 인공색소 No!

애니마크만의 시그니처 색상인 노란색 내용물은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추출물 고유의 색상을 담은 연고다. 

 

④ 다양한 활용도

상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연고'지만 내성이 없어 데일리로 활용 가능한 다용도 크림이다. 애니마크는 피부 보습과 흡수율까지 챙겨주는 생활필수품이며, 애니마크의 성분은 사람이 써도 무해한 성분이다. 

 

세포 배양 임상시험을 통해 효능을 검증한 반려동물 연고 '애니마크'는 9월 28일(수) 14:00, 와디즈에서 만날 수 있다. 

 

 

써니싸이드업 (SSUP) 소개

 

지구에서 가장 SUNNY한 모든 동물들을 위한 회사를 일구는 중인 SUNNY SIDE UP 대표 AVRIL(아브릴)입니다!

 

"노른자를 터치지 않은 계란 후라이를 영어로 '써니싸이드업'이라고 하는데, 떠오르는 따스한 해를 닮은 후라이처럼 반려동물과 인간이 함께 따스한 세상을 만들고 싶어서 지어준 이름이에요!"

 

동물에게서 뭔가를 가져오기보다는 말 못 하는 그들이 진짜 필요한 것들을 만들어주는 인간이 되고 싶어 써니싸이드업을 설립하게 되었답니다!

 

'행복한 동물나라' 꿈을 상징하는 노른자 색이 저희 브랜드 메인 색이에요! PANTONE 컬러 102C입니다.

 

저희 인스타그램 피드 @ssup_kr은 제가 하루에 2개씩 일기처럼 그린 그림들로 꾸몄답니다!

댓글 소통해주시는 SSUP썹포터즈 여러분들께 매일매일 포인트로 달걀을 적립해드리고, 누적된 달걀은 제가 그린 엽서와 연고 미니어처로 바꿔드리고 있으니 많이 놀러오세요!

 

 

관련 글

성균관대학교 MBA 학생들의 깜찍하고 아름다운 기부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