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웰, 포인핸드와 함께 '유기동물과 해피투게더' 캠페인 진행

야호펫

·

2022. 2. 18. 17:50

반응형

하루웰X포인핸드, '유기동물과 해피투게더(happy to gather)' 캠페인 진행

 

동물의약품 전문기업 이글벳의 반려동물 사업부 '하루웰(HARUWELL)'이 국내 최대 유기동물 입양 플랫폼 '포인핸드(PAWINHAND)'와 함께 '유기동물과 해피투게더(happy to gather)'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피투게더 캠페인은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유기동물 모두에게 맛있고 건강한 한끼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은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프리미엄 사료 '게더' 구매 시 1kg 당 50g이 기부되며, 포인핸드를 통해 유기동물들에게 후원된다.

 

2021년부터 시작된 해당 캠페인은 작년 하반기 동안 총 1만 7천명이 넘는 기부자들이 참여해 약 4천 3백마리의 유기동물들에게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할 수 있는 후원 사료 863kg이 모였다. 누적된 사료는 지난 15일에 포인핸드와 함께하는 유기동물 입양카페 6곳에 기부됐으며, 기부 관련 자세한 현황은 하루웰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매월 확인 가능하다.

 

그리고 유기동물 입양 독려를 위한 이벤트로 포인핸드에서 반려동물과 새로운 가족이 된 입양자들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사료 '게더'를 증정하며, 초보 견주들을 위한 '포인핸드 스타터 패키지'에 펫큐리언 나우/고/게더 사료 체험팩을 협찬해 다양한 사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루웰 관계자는 "과거에 비해 유기동물에 대한 인식과 환경이 많이 개선되긴 했지만, 아직도 열악한 환경에서 배고프게 지내는 아이들이 많다"며 "포인핸드와의 지속적인 협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유기동물들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반응형
그리드형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