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차 멤버십 앱 회원 대상, 겨울 신메뉴 4종 구매 고객에게 프리퀀시 스탬프 세 배 적립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공차 멤버십 앱 회원 중 겨울 신메뉴 4종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리퀀시 스탬프를 세 배 적립해주는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음료는 '리얼 초콜렛 밀크티+펄', '초콜렛 바나나 밀크티', '초코 멜로 스무디', '하동 호지 밀크티+펄' 등 겨울 신메뉴다. 해당 메뉴를 구매하면 한 잔당 e-프리퀀시 스탬프 3개를 적립받을 수 있으며, 12월 31일까지 신메뉴 스탬프 2개 포함해 총 10개를 모은 고객은 1월 10일까지 증정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단, 프리퀀시가 아닌 상시 운영되는 공차 일반 스탬프 카드에는 구매한 음료 한 잔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된다.
공차의 e-프리퀀시 프로모션 증정품은 오직 공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O!Oi 스페셜 콜라보 블랭킷'이다.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으로 경량 패딩 소재로 구성돼 가벼우면서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전용 파우치로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며, 똑딱단추를 통해 몸에 착용한 후에 고정이 가능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컬러는 핑크와 네이비 두 가지로 제작됐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e-프리퀀시 프로모션 증정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트리플 적립 프로모션을 통해 패딩 블랭킷을 증정받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프로모션 증정품은 선착순 증정으로 현재 빠르게 소진되고 있으며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행사 종료 시 프리퀀시 카드에 적립된 스탬프 및 완성된 쿠폰은 모두 소멸되며 다른 혜택으로 교환 불가능하다. 매장별로 보유 수량 및 소진 시점은 상이할 수 있으며, 실시간 소진 현황은 별도로 안내되지 않는다.
공차코리아에 대하여
공차(Gong cha)는 [貢 바칠 공, 茶 차] 중국 황실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퀄리티의 차(茶)를 바친다는 의미를 지닌다. 2006년 대만 가오슝에서 처음 시작된 공차는 엄선된 최고 품종의 찻잎으로 만든 오리지널 티(Tea)를 중심으로 다양한 시도와 조합을 통해 새로운 차(茶)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차(茶)를 좋아하는 대만 사람들에게 오리지널 티(Tea) 외에도 밀크티(Milk Tea)로 여행자들을 통해 사랑을 받아오다, 이제는 19개국에서 1,500개 이상 매장들이 운영되는 글로벌 No.1 티(Tea) 전문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공차코리아는 2011년 11월 한국 법인을 설립하여 2012년 1호점 홍대점을 오픈하며 공차를 알렸다. 커피 전문점으로 포화 상태인 국내 카페 시장에서 차별화된 콘셉트와 메뉴 전략으로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며 입지를 넓혀왔다. 직접 우려낸 잎차를 베이스로 우유, 토핑 등을 더해 새롭고 다양한 차 음료를 선보이며 기존의 정적이고 어려운 차 이미지를 탈피하고 누구나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차 음료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2021년에는 공들여 만든 한 잔의 완벽한 차를 통해 고객들에게 행복한 경험을 전하고 세상을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비전을 담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공들여 더하는 행복' (Brewing Happiness)을 발표했으며,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780여개 매장을 운영하며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