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소식

신규 4D 영상 '강아지 게임'도 보고, 깐부 '달고나 체험'도 하고

글/사진 구미시 명예기자 박동호

 

 

4D 신규영상 '강아지 게임'

 

강아지 반려견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있다.

 

요즘 오징어게임이 문화컨텐츠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하지만 구미과학관에 가면 '강아지 게임'이 최신 4D 신규 영상으로 도입이 되어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강아지 렉스와 함께 모험을 떠나 보아도 좋을 것 같다.

 

 

추억의 놀이 달고나 만들기

 

많은 관람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또한 아이들 어른들 할것 없이, 추억의 놀이 달고나 만들기가 주말에 운영 중이다.

 

깐부(친구, 동반자)를 모집한다고 한다. 가족과 함께 하는 가족 생활과학교실이 운영 중이다.

 

주말에 매표소 13:20분에 선착순 6팀 접수를 받는다고 한다. 선착순 6팀, 주말 14:00 ~ 14:25(1회) 3가족, 14:30 ~ 14:55(2회) 3가족으로 진행이 된다고 한다.

 

우천 시에는 프로그램 운영이 취소된다고 한다. 왜냐하면 야외 쉼터에서 진행이 되고, 달고나는 추울 때 모양이 이쁘게 나온다고 한다. 온도에 민감하다고 한다. 13시 20분부터 접수인데, 오전 11시부터 와서 줄을 서서 기다릴 정도로 상당한 인기가 많다.

 

구미과학관(정연욱 관장)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많은 가족들에게 체험기회를 못 드려서 아쉬운 마음이고, 다양한 영상 프로그램 및 체험으로 시민들과 소통하는 과학관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출처: 구미시 홈페이지]

그리드형

태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