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봄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크리스마스 맞이 유기동물 후원 이벤트 진행

by 야호펫 2021. 12. 20.
반응형
  • 클릭 두 번으로 유기동물에게 크리스마스 선물하세요!
  • 라비벳, 크리스마스 맞아 공식 인스타그램서 라비벳 유산균 후원 이벤트 실시
  • 라비벳 유산균 2,450포 기부 미션 달성 시, 유기동물 입양플랫폼 포인핸드 연계카페에 후원 진행

 

종근당바이오 라비벳이 크리스마스를 맞이 유기동물 후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종근당바이오의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라비벳'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25일까지 유기동물 후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비벳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유기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인들을 비롯해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인스타그래머들의 참여수만큼 유기동물 입양 플랫폼 서비스 ‘포인핸드’에 반려동물 유산균 ‘라비벳’을 기부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동안 라비벳 공식 인스타그램을 신규로 팔로우한 팔로워수와 이벤트 게시글 좋아요 수를 합산하여 2,450을 넘기면 라비벳 유산균을 포인핸드에 기부하는 내용이다.

 

라비벳은 라비벳 공식 유통사 이글벳과 협업하여 유기동물 입양 플랫폼 '포인핸드'의 펠로우 입양카페인 '함개사개(강아지)' 및 '경묘당(고양이)'에 각 1,225포씩 총 2,450포를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유기동물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달아주는 후원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라비벳 장 건강&피부, 관절, 구강 3종이 들어있는 스타터팩을 증정하며, 후원 상황은 라비벳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를 통해 수시로 공지하며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종근당바이오 라비벳 브랜드매니저는 매년 "추운 겨울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유기동물들이 추운 날씨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특별 선물로써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매년 유기동물 수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많은 유기동물들과 이들을 돌보는 분들에게 연말연시 따뜻한 사랑을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구가 많아지면서, 유기동물의 수도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상황이다. 실제로 농림축산검역본부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에서 발생한 유실·유기동물 수는 13만401마리로, 매일 357마리의 반려동물이 보호센터로 입소되는 수치다. 또한, 지난 2014년부터 6년째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그러나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유기동물 수에 비해 유기동물에 대한 처우 및 보호소의 상황은 매우 열악하다.

 

라비벳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가 라비벳은 물론, 유기동물 문제와 열악한 처우 문제에 대한 관심으로까지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여러분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이벤트인 만큼, 부디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라비벳은 대한민국 대표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종근당바이오의 기술력과 동물의약품 전문기업 이글벳 수의사팀의 공동연구를 통해 개발된 반려동물 전용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다.

 

라비벳(LABIVET)은 프랑스어 '인생'(Lavie)과 영어 '수의사'(Veterinarian)의 합성어로, 반려동물과 한 평생 함께 하고 싶은 반려인의 마음을 담았다. 종근당바이오의 특허 기술인 프롤린 공법을 사용해 유산균의 생존력을 높였을 뿐 아니라, 유효기간 내 15억 CFU(Colony Forming Unit, 균총 형성 단위) 이상의 유산균을 보장한다.

 

100% 안심원료 사용 및 전 성분 공개를 통한 엄격한 품질 관리와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업 허가, 식품 안전 국제 표준을 획득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GMP,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해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반려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