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강아지 배변도 산뜻하고 깔끔하게~
- 강력한 흡수력과 탈취력으로 소변 발자국, 냄새 걱정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어
- 1매 당 4~6회 사용할 수 있어 일반 제품 보다 경제적… 반려견 크기에 맞춰 소형견ㆍ대형견 사이즈로 출시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박상면)은 전속모델 이경규와 함께 '듀먼 토네이도 배변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은 듀먼 브랜드 모델인 이경규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출시했는데, 이경규는 이번 신제품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실제 견주 입장에서 다양한 의견을 제공하고 직접 반려견의 배변 패드로 사용해보는 등 적극적으로 개발에 나섰다. 특히 제품명의 '토네이도'는 이경규가 신제품의 강력한 흡수력과 탈취력을 직접 경험한 뒤 떠올린 아이디어에서 착안했다. 듀먼은 이번 배변패드 출시로 반려견 자연화식 제품뿐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반려견 용품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한 배변패드는 통풍이 잘되는 메쉬 필름을 사용해 끈적임, 소변이 묻은 강아지의 발자국, 미세먼지의 날림 없이 산뜻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소변이 닿는 즉시 바로 흡수할 수 있도록 고함량의 고분자흡수체(SAP)를 사용해 강력한 흡수와 탈취가 가능하다. 대나무를 사용한 자연 친화 필터를 적용하고, 인공 향료를 넣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배변패드는 1매당 1~2회 배변까지 사용할 수 있지만, 듀먼 신제품은 4~6회 사용할 수 있어 자주 갈아줘야 하는 일반 제품보다 훨씬 경제적이다. 오랜 시간 집을 비워야 하는 직장인, 1인 가구와 청결성을 중요시하는 견주들이 보다 편리하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소형견, 대형견 사이즈로 나뉘어 출시돼 반려견의 크기에 맞춰 구매하면 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쇼핑몰 듀먼몰에서 출시 특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듀먼은 방부제, 색소 등 인공 첨가물 없이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화식 브랜드다. 식재료에 첨가물을 넣지 않고 식품 조리 방식으로 만들어 90% 이상의 소화흡수율과 60% 이상의 수분함유량으로 강아지들에게 기호성이 매우 좋다.
지앤건강생활 박상면 대표는 "전속 모델 이경규와 손잡고 새롭게 배변배드 제품을 선보이게 돼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듀먼은 반려견을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