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부터 3일간, "하동이 남이섬을 찾아온다"

야호펫

·

2021. 10. 27. 14:57

반응형

하동의 날

 

'대한민국의 알프스' 하동이 남이섬을 찾아온다. 2016년 4월 하동군과 남이섬이 관광 활성화와 경제교류를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한 후, 그해 10월 첫 행사를 가진데 이어 이번이 여섯 번째다. 

 

올해 '하동의 날'은 10월 29일(금)부터 3일간 남이섬 밥플렉스와 산딸기길, 옥화주막 부근에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며, 단풍시즌을 맞아 섬을 찾은 국내외 관광객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동의 날' 기간 남이섬 산딸나무길에서 화개장터가 열린다. 하동의 농특산물 전시ㆍ판매가 이뤄지며, 행사 기간 하동 관광 홍보부스가 설치되어 하동의 먹거리와 관광명소를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포레스트 마켓

 

화개장터와 더불어 지역 상생을 위한 청년창업가들이 참여하는 가을 포레스트 마켓을 함께 운영한다. 이달 30일부터 11월 14일까지 주말마다 운영하며, 다양한 수공예품들이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남이섬에서는 '하동의 날'을 맞이하여 신명나는 공연과 전시가 펼쳐진다.

 

 

어름산이 김민중 줄타기

 

풍물패 한마당 '하울림' 공연

 

신나는 예술여행 '어름산이 김민중 출타기'를 시작으로, 아름다운 우리나라 전통음악과 클래식의 콜라보 백석예술대학교 '바우밴드' 공연도 이어진다. 특히, 하동 청소년들이 선보이는 흥겨운 풍물패 한마당 '하울림'의 공연이 △30일(토) 10시 30분, 14시 △31일(일) 11시, 14시 총 4회에 걸쳐 밥플렉스 일대에서 펼쳐져 하동의 날을 찾은 관광객들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하동 허수아비 콘테스트 우수작품전

 

남이섬 트레킹 온 아일랜드

 

남이섬 단풍크루즈

 

남이섬 옥화주막 부근에 전시되는 '하동 허수아비 콘테스트 우수작품전', 가을 남이섬의 신비로운 새벽 물안개와 고요한 별밤을 만끽할 수 있는 '남이섬 트레킹 온 아일랜드',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남이섬 단풍크루즈'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남이섬을 찾은 관광객에게 잊지 못할 가을 추억을 선물한다.

 

남이섬 여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남이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표전화(031-580-8114)로도 문의할 수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