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뉴스

AEG와 LA Kings, 반려견 장난감 및 액세서리 회사인 지피포우즈와 파트너십 체결

지피포우즈가 LA Kigs의 첫 공식 반려견 장난감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 및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회사인 AEG와 NHL(내셔널 하키 리그) 프랜차이즈인 LA 킹스(LA Kings)가 반려견 장난감 및 액세서리 제조업체인 지피포우즈(ZippyPaws)와 전략적인 새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AEG가 중개하는 다년간의 계약으로 지피포우즈는 LA 킹스의 첫 공식 반려견 장난감이 되었으며, 계약에는 기간 동안 브랜드 맞춤형 활성화와 독특한 팬 참여 기회가 포함된다. 

 

지피포우즈와 LA 킹스는 역동적인 새로운 관계를 통해 남부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반려동물 중심의 자선 단체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대한 인식을 높일 것이다. LA 킹스는 홈개막전을 통해 2021-22 시즌을 시작한다. 


지피포우즈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이사인 애슐리 뉴먼은 "우리는 LA 킹스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는 팀이 커뮤니티와 네 발 달린 친구 모두와 얼마나 연결되어 있는지 직접 보았고, 이것이 지피포우즈가 LA 킹스에서 우리의 존재를 증폭시킬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라며 "우리 회사 가치를 공유하는 새로운 시장이다. 이 파트너십에는 매우 유기적인 요소가 있으며, 진정성은 디지털 활성화 및 대면 이벤트 모두에서 빛을 발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지피포우즈 반려견 모델 Kramer & Birdie (이미지: 지피포우즈 홈페이지)

 

로스앤젤레스는 지피포우즈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이며, LA 킹스는 로스엔젤레스 시장에 대한 브랜드의 연결을 강화하는 중요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지피포우즈 공동 설립자이자 반려인인 Jen Glaser는 반려인을 위한 안전하고 미학적인 반려견 장난감의 필요성을 인식한 후 2011년에 설립하였다. 10년 후 지피포우즈는 반려동물 분야의 리더로 예고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캘리포니아 치노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다양한 범주의 400개 이상의 항목 카탈로그를 제공하고 있으며, 350만 개 이상의 상징적인 도넛 장난감을 판매했고, 전국의 자선 활동에 100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다.

 

지피포우즈는 LA 킹스의 첫 반려견 장난감으로서 계약의 주요 하이라이트인 STAPLES Center에서 계약 연도당 한 번의 정규 시즌 홈경기를 후원하여 팬들을 참여시킬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갖게 된다. 후원자로서 지피포우즈는 18,000명 이상의 참석자에게 판촉 행사 및 지피포우즈 장난감 증정을 포함하여 팬들을 위한 다양한 놀라움과 기쁨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에 생기를 불어넣어 팬들에게 경기 당일 응원할 더 많을 이유를 제공할 것이다. 

 

지피포우즈는 또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모든 관련 마케팅 자료에 포함시킬 뿐 아니라, 눈에 띄는 게임 내 점수판 간판과 온 아이스 게임 전 또는 휴식 시간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지피포우즈와 마찬가지로 LA 킹스는 잘 알려진 동물애호가로서 남부 캘리포니아의 털복숭이 네발 달린 친구들을 지원한 오랜 실적을 갖고 있다. 수년 동안 팀은 VCA 동물병원, spcalA Wags N Walk 등과 같은 조직과의 전략적 관계를 통해 동물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이번 파트너십은 그 전통을 기반으로 하며 LA 킹스 팬과 사랑하는 반려동물 보호자를 위해 영향력 있는 새로운 커뮤니티 아웃리치 이니셔티브를 제공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나타낸다. 계약의 일환으로 LA 킹스와 지피포우즈는 LA 킹스의 연례 5k Run 및 전 기간 동안 수많은 LA 킹스의 반려동물 입양 이벤트를 포함한 LA 킹스의 연례 반려동물 중심 특별 이벤트, 프로모션 활성화에 협력할 것이다. 지피포우즈가 프레젠테이션 스폰서로 등장할 해이다.

 

 

LA 킹스는 로스앤젤러스가 연고지인 미국 프로아이스하키 팀이다(이미지: LA 킹스 홈페이지)

 

지피포우즈는 또한 LA 킹스가 기대하는 "We Are All K9s" 캘린더의 프레젠테이션 스폰서가 될 것이다. 새로운 파트너십을 축하하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지피포우즈와 LA 킹스는 행운의 LA 킹스 팬 1명과 반려동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올해의 달력' 특별 당첨 경품행사에 협력할 것이다. 에년과 마찬가지로 달력 판매로 인한 모든 수익은 kings Care Foundation 및 팀이 파트너 관계를 맺은 다양한 동물 재단에 사용된다. 

 

LA 킹스 커뮤니티 및 하키 개발담당 수석 부사장인 제니퍼 포프는 "지피포우즈가 LA 킹스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한다. 지피포우즈와 LA 킹스는 반려동물 친화적인 조직과 이니셔티브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남부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봉사하는 팬에게 보답하는 데 상호 기득권이 있다"라며 "우리는 다가오는 2021-22 NHL 시즌을 위해 개발한 혁신적인 프로그램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우리는 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팬 및 그들의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더욱 깊은 관계를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LA 킹스의 첫 공식 반려견 장난감인 지피포우즈는 홈 경기장인 STAPLES Center 전반에 걸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것이다. 타이틀 나이트 이벤트 외에도 지피포우즈는 LA 킹스가 현지에서 중계하는 정규시즌 홈 경기 동안 TV에서 볼 수 있는 회전식 대시 보드 간판을 받게 되며, STAPLES에서 열리는 정규 시즌 팬 페스트 기간 동안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관련 글

페디그리, 아이스하키팀 '워싱턴 캐피탈'과 파트너십 체결

그리드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