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

펫푸드 스타트업 포옹, 반려동물 요거트 간식 '케피어스 5종' 출시

by 야호펫 2021. 6. 14.
반응형

동결건조 요거트 간식 케피어스 5종

 

최근 동결건조 간식이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펫푸드 스타트업 포옹이 반려동물 동결건조 요거트 간식 '케피어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케피어스'는 국내산 유기농 산양유에 케피어 종균을 넣고 발효시켜 만든 요거트 간식으로, ▲플레인 ▲보스웰리아 ▲꽃송이버섯 ▲타히보 ▲녹용 등 5가지로 구성되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케피어스 주재료인 케피어 요거트는 유제품 속 유당을 소화시키지 못하는 유당불내증 유발 성분이 거의 없고 케피어가 발효될 때 남아있는 유당마저 대부분 분해되어, 유당불내증이 있는 반려동물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포옹 관계자는 "사료 위에 가볍게 올려주는 등 매일 줘도 부담 없는 건강한 간식을 만들기 위해 제품 개발에 오랜 시간 투자했다"라며 "영하 50도 이하에서 급속 냉동 후 수분을 제거하는 동결건조 방식으로 만들어 산양유 등 원재료의 영양과 맛을 지키고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포옹은 신제품 케피어스를 공식 SNS 채널에 선공개 후, 국내외에서 입점 제안이 오는 등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케피어스를 비롯해 다양한 자연식 제품으로 반려동물이 기분 좋은 배부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포옹 앱(iOS, Android)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포옹은 지난 4월 말 프리미엄 반려동물 자연식 '생식선생' 출시 1주년을 맞이하여 당일 판매 금액 전액을 유기동물 보호 단체에 기부하는 이벤트로 큰 주목을 받았다.

 

 

관련 글

포옹, 생식선생 1주년 기념 당일 판매금액 전액 기부

펫테크 스타트업 포옹, 성분ㆍ기호성 등 강화하여 '리뉴얼 생식선생' 선보여

포옹, 반려동물 천연 유산균 '발효채소'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