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동물 건강 변화 체험할 수 있는 퓨리나 원의 글로벌 캠페인
- 6월 27일까지 체험단 1,000명 모집
- 스테파니 미초바와 반려견 꼬미, 캠페인 모델로 활약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슈퍼 프리미엄 맞춤 건강식 브랜드 ‘퓨리나 원’이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30일간의 건강한 변화’ 캠페인을 개최하고 체험단을 모집한다.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은 반려동물의 생애 주기와 증상에 따른 맞춤 관리가 가능한 ‘퓨리나 원’ 제품을 30일 동안 급여하고, 반려동물의 건강 변화를 직접 체험해보는 퓨리나 원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다음달 27일(일)까지 진행되는 퓨리나 원 30일 체험단 신청은 퓨리나 인스타그램 프로필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퓨리나 원 체험단 응모자 전원에게 퓨리나펫케어 30%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체험단 선정결과는 7월 2일(금) 발표되며 선정된 이들에게는 개별 문자 안내될 예정이다.
퓨리나 원 체험단은 총 1,000명(반려견 500명, 반려묘 500명)으로, 체험단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이름 및 연락처 등 신청자 정보와 함께 반려동물의 정보와 체험을 원하는 제품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이들에게 신청한 퓨리나 원 제품과 함께 반려견을 위한 휴대용 간식통 및 락앤락의 ‘같이 마시 개 물병’, 고양이 모래 매트 등 제공한다.
체험단은 반려동물에게 '퓨리나 원' 제품을 30일 동안 급여하고 6가지 부문(면역체계, 치아건강, 피부 및 털 건강, 관절 건강, 높은 소화율, 근육 및 심장 건강 등)을 관찰한 후 개인 SNS에 2회에 걸쳐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후기를 작성한 체험단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우수 후기자들을 선정해 반려견과 반려묘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네슬레 퓨리나는 6월 20일(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체험단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퓨리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미초바&꼬미 영상에 댓글로 체험단을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우수 참가자들에게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 등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독일 출신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와 그녀의 반려견 꼬미가 함께한다. 스테파니 미초바는 반려견 꼬미와 함께 영상을 통해 네슬레 퓨리나 브랜드와 더불어 퓨리나 원을 통해 느낄 수 있는 6가지의 건강한 변화에 대해 소개한다. 반려견 꼬미와 동거 중인 스테파니 미초바는 평소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꼬미와의 일상을 공유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스테파니 미초바는 최근 예능프로그램을 비롯해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반려동물에 높은 관심을 보여준 바 있다.
네슬레 퓨리나 담당자는 "'30일 동안의 건강한 변화' 캠페인은 반려동물과 사람 모두의 건강한 삶을 위해 기획된 글로벌 프로그램으로, 반려동물의 건강한 변화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이들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반려동물들에게 ▲강력한 면역체계 ▲건강한 치아 ▲튼튼한 근육과 건강한 심장 ▲튼튼한 뼈와 관절 ▲높은 소화율과 건강한 변 ▲건강한 피부와 윤기나는 털 등 건강한 6가지의 변화를 선물해 줄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 글
└ 3명의 고양이 대표 수의사와 함께 하는 집사 필수 교육, 프로플랜 라이브 토크쇼 '사료학개론' 개최
└ 127년 역사 퓨리나의 과학적 기술 집약체 '13억 생 유산균', 네슬레 퓨리나, 초유/유산균 사료 '프로플랜 캣' 출시
└ Sensitive to Cat Allergens? Take The LiveClear Challenge with Purina Pro Plan and Mayim Biali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