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선한 닭고기와 연어/참치를 제1원료로 사용해 최대 43%의 조단백질이 포함된 고단백 영양식
- 새로 선보이는 ‘키튼 스타터’, 초유 함유로 1개월 이상 자묘, 임신/수유묘의 영양학적 요구량 충족
- 성묘용 전 제품 장까지 살아가는 BC30 유산균 13억마리 보장, 현존 고양이 건사료 중 최고치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전문점용 슈퍼 프리미엄 브랜드 프로플랜이 3일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초유와 생 유산균이 함유된 고양이 건식 ‘프로플랜 캣’을 리뉴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프로플랜 캣’ 리뉴얼 라인업은 초유가 함유된 어린 고양이 라인업과, 생 유산균이 함유된 성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1개월 이상의 아기 고양이와 임신/수유묘에게 적합한 키튼 스타터가 새롭게 추가돼 ▲1개월 이상 아기 고양이용(키튼 스타터),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 어린 고양이용(키튼), ▲성묘용, ▲비뇨기계 관리용 ▲피모 관리&까다로운 입맛용, ▲7세 이상 노령묘용 등 총 7종으로 선보인다.
▲ 1개월 이상의 어린 고양이용 ‘키튼 스타터’는 면역력 강화와 소화에 도움을 주는 초유가 함유되어 자묘, 임신수유모 모두에게 필요한 영양학적 요구량을 충족시킨다. 이 제품은 신선한 연어와 참치를 제1원료로 사용해 최대 43% 이상의 조단백질이 포함된 고단백 자연식으로 어린 고양이의 근육, 피부, 모, 장기 등 다양한 신체기관 발달에 도움을 주어 생체 이용률을 높여준다.
▲ 6개월 이상 12개월 이하 어린 고양이용 제품인 ‘키튼’에도 초유와 함께 DHA, 항산화제 등이 함유돼 성묘전까지의 성장을 돕는다.
▲ 1년 이상의 반려묘들을 위한 ‘성묘용’은 보장된 생 유산균과 신장, 관절, 피모 등 다양한 영양요소를 고루 갖췄다.
▲ 헤어볼 컨트롤을 위한 ’실내묘용’은 식이섬유 함유로 헤어볼 조절에 도움을 주고, 치커리에서 추출한 천연성분인 이눌린을 함유해 고양이 화장실 냄새를 최대 24%까지 감소시킨다.
▲ 신장 건강을 위한 ‘비뇨기계 건강용’은 저 마그네슘 식단으로 방광 결석 형성 방지와 더불어 균형 잡힌 영양소로 이상적 체형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 ’피모관리&까다로운 입맛용’은 오메가3와 오메가6를 함유해 윤기 있는 털 관리를 도와줄 뿐만 아니라 기호성도 높였다.
▲ 반려묘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7세이상 노령묘용’은 항산화제, 아르기닌, 불포화 지방산을 과학적으로 증명된 영양 배합으로 수명을 1년 이상 늘려주는 제품이다.
성묘용 제품에는 섭취 시 장 도달에 도움이 되기 위해 위 산의 산성에 견딜 수 있는 내산성 및 내열성의 특성이 있는 유산균 ‘BC30(Bacillus Coagulans)’이 함유돼 반려묘들의 장내 건강과 소화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돕는다.
리뉴얼 출시된 ‘프로플랜 캣’ 라인업은 제품에 함유된 유산균의 수를 나타내는 ‘투입균수’가 아닌 유통기한 내 반려묘 섭취시 보장하는 ‘보장균수’ 13억 마리를 보장한다. 이는 현존하는 고양이 건사료 중 가장 높은 수치다.
프로플랜 캣 리뉴얼 라인업은 오프라인 펫샵을 비롯해, 네슬레 퓨리나의 공식 자사몰 ‘퓨리나 펫케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 된 프로플랜 캣 라인업은 퓨리나가 3,000개가 넘는 다양한 유산균 균주를 연구한 끝에 찾아낸 성과를 도입한 제품으로 반려묘들의 장건강은 물론 배변상태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며 “이번 제품은 퓨리나의 127년 역사와 연구소의 다양한 노력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이달 24일(월)~25일(화) 이틀에 걸쳐 유명 수의사들과 함께 반려묘 사료 선택법, 행복한 묘생을 위한 필수 영양관리법 등 반려인과 반려묘에게 필요한 지식을 소개하는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 글
└ 네슬레 퓨리나, 잠 못 드는 치매 반려견 위한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