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거리두기 2단계 장기화로 중단되었던 코리아펫쇼가 오는 10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박람회 전문기업인 ㈜더페어스가 주최하고 서울시, (사)한국반려동물기업협회, Wadiz가 후원하는 코리아펫쇼는 코로나 19 ‘1단계’ 완화 후 처음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철저한 방역절차로 안전하게 행사를 개최한다.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내수경기가 침체 되어 피해가 막심한 펫 산업에 큰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전시장 출입구를 통제하여 무인 키오스크 도입을 통한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며 모든 참관객들은 전자출입명부 작성 및 안면인식 열감지카메라, 비접촉 적외선 체온계를 통한 발열체크를 진행한다.
또한 모든 참가기업에게는 손소독제를 지원하고 별도의 셀프손소독제존을 추가로 구성하며 마스크 착용 감시 Staff를 운영하며 마스크 분실 및 훼손에 대비하여 무료 마스크도 지원할 예정이다.
코리아펫쇼 참가기업의 국내 유통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대형마트, 홈쇼핑, 백화점, 임직원폐쇄몰, 크라우드펀딩, SNS공동구매, 온프라인 유통에이전트,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유통채널 바이어를 초청하여 국내유통상 바이어 상담회도 진행한다.
아울러 오랜만에 반려동물과 함께 반려동물 박람회를 참석하는 참관객들을 위하여 (사)한국반려동물기업협회와 함께하는 경품이벤트도 선보인다. 15일까지 코리아펫쇼 홈페이지에서 입장권을 사전결제하면 반값인 4,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www.kopet.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