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 ‘건치미견’, 백금칫솔의 효과를 웹툰 형식으로 쉽게 설명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을 것이다. 강력한 카피라이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는 방법부터, 배너를 통한 디스플레이 광고, 키워드 광고, 동영상 광도 등 그 방법은 다양하다.
제품의 특징에 맞는 홍보 방법을 선택한다면, 제품 홍보효과는 더욱 커질 것이다.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하는 우진테크(대표 강우진)는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끊임없이 그 방법을 연구하는 기업이다.
우진테크의 백금칫솔은 강우진 대표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건강한 기업가 정신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반려동물 치아 건강을 위해 강우진 대표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백금칫솔, 어떤 제품인지 살펴보자.
백금칫솔은…
- 세계 최초 플래티넘(백금) 나노입자 배합한 칫솔로 치석속의 침의 우식병원균 살균에 뛰어난 백금칫솔
- 치과의사가 개발한 칫솔로 아이들의 치아건강, 치석제거, 치주염예방 잇몸건강을 책임져줄 백금칫솔
- 소형견용 / 중·대형견용 / 고양이용 / 미세모(강아지+고양이)
- 사람과 다르게 치약을 먹는 우리 아이들… 치약성분에 마음이 놓이지 않는다면 백금칫솔로 이와 잇몸사이 마사지 하듯 살살 닦아주면 되는 백금칫솔
- 치약을 안사도 되니 경제적 이득
- 아이들은 치약 거부감이 없어 즐거움!
아이디어 뱅크인 강우진 대표가 이번에는 백금칫솔을 웹툰으로 구성했다. 제품의 특징을 잘 표현한 웹툰이 이번에는 어떤 반응을 불러올지 기대가 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