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

웹툰으로 만나는 반려동물 전용 백금칫솔

by 야호펫 2020. 12. 22.
반응형
  • ‘건치미견’, 백금칫솔의 효과를 웹툰 형식으로 쉽게 설명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을 것이다. 강력한 카피라이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는 방법부터, 배너를 통한 디스플레이 광고, 키워드 광고, 동영상 광도 등 그 방법은 다양하다.

 

제품의 특징에 맞는 홍보 방법을 선택한다면, 제품 홍보효과는 더욱 커질 것이다.

 

제품 특징에 맞는 광고를 선택하면 효과는 더욱 커진다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하는 우진테크(대표 강우진)는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끊임없이 그 방법을 연구하는 기업이다.

 

우진테크의 백금칫솔은 강우진 대표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건강한 기업가 정신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사행시 이벤트

 

백금칫솔 판매, 1000원 환급, 구매자가 직접 유기동물을 후원하는 이벤트

 

반려동물 치아 건강을 위해 강우진 대표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백금칫솔, 어떤 제품인지 살펴보자.

 

백금칫솔은…

  • 세계 최초 플래티넘(백금) 나노입자 배합한 칫솔로 치석속의 침의 우식병원균 살균에 뛰어난 백금칫솔
  • 치과의사가 개발한 칫솔로 아이들의 치아건강, 치석제거, 치주염예방 잇몸건강을 책임져줄 백금칫솔
  • 소형견용 / 중·대형견용 / 고양이용 / 미세모(강아지+고양이)
  • 사람과 다르게 치약을 먹는 우리 아이들… 치약성분에 마음이 놓이지 않는다면 백금칫솔로 이와 잇몸사이 마사지 하듯 살살 닦아주면 되는 백금칫솔
  • 치약을 안사도 되니 경제적 이득
  • 아이들은 치약 거부감이 없어 즐거움!

 

아이디어 뱅크인 강우진 대표가 이번에는 백금칫솔을 웹툰으로 구성했다. 제품의 특징을 잘 표현한 웹툰이 이번에는 어떤 반응을 불러올지 기대가 된다.

 

 

백금칫솔 웹툰

그리드형